ea.co.kr 쿠쿠 分析 > eaea5 | ea.co.kr report

쿠쿠 分析 > eaea5

본문 바로가기

eae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쿠쿠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4:53

본문




Download : 쿠쿠 분석.doc




처음에 압력솥을 권장하던 소비자들도 점차 압력밥솥의 長點을 알고 수요하게 되었다. 지금은 압력밥솥이 가定義(정이) 필수 가전제품이 되고 있다 또 예쁜 디자인과 실용성있게 나오는 2인용, 3인용등 소형 밥솥부터 10인용이상의 대형밥솥까지의 다양성까지 갖추므로써 경쟁성을 갖고 또 우리나라 고유 기술로 해외로의 진출 기반도 마련했다. 가전제품 수입개방에 따라 가정용품 제조 업체들은 초비상이 걸려 있다 보나마나 붓물 터지듯 밀려들어올 일제 가전제품들에게 자리를 내어줄 것은 보지 않아도 눈에 선히 들어온다. 특히 경쟁력이 약한 중소기업 제품들은 그 피해가 더 클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성광전자(주)에서는 이를 대비하여 미리 개발한 전기압력보온밥솥 ‘쿠쿠‘로 승부를 걸고 있다 밥솥시장의 선두 메이커로 이미 자리 매김을 한 쿠쿠는 첫째로, 밥맛 그 자체를 …(To be continued )
cuckoo1






Download : 쿠쿠 분석.doc( 48 )


다.


순서




설명

쿠쿠 分析
cuckoo1 , 쿠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쿠쿠%20분석_doc_01.gif 쿠쿠%20분석_doc_02.gif 쿠쿠%20분석_doc_03.gif 쿠쿠%20분석_doc_04.gif 쿠쿠%20분석_doc_05.gif 쿠쿠%20분석_doc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I.서론
1. 선정동기
2. CUCKOO Introduction

II.본론 – Marketing Analysis
1. Environment
1-1. 인구통계적 environment
1-2. 경제적 environment
1-3. 정치적, 법적 environment
1-4. 경쟁적 environment
1-5. 기술적 environment
1-6. 사회 文化(문화)적 environment

2. Marketing Strategy = STP 전략(strategy)
2-1. Segmentation
2-2. Target
2-3. Product Positioning

3. 4P’s
3-1. Product
3-2. Price
3-3. Place
3-4. Promotion

4. 판매 후 고객관리

III.結論
1. 장단점 및 개선점

IV. 참고data(資料)



II.본론 – Marketing Analysis

1. Environment

현대의 기업environment은 무한경쟁시대로 도입되면서 새로운 기술개발과 발전이 아니면 생존하기 어렵게 되었다. 기술개발로 압력밥솥이 처음 출시가 되었을 때는 소비자와 그 수요가 많지 않았으나 점차 수요가 많아졌고 지금은 일반화가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