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marketing 책략,빈폴기업分析,빈폴marketing 믹스,BeanPole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11:22
본문
Download :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pptx
빈폴marketing 책략,빈폴기업分析,빈폴marketing 믹스,BeanPolemarketing 책략






빈폴marketing 책략,빈폴기업分析,빈폴marketing 믹스,BeanPolemarketing 책략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 ,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빈폴마케팅전략 빈폴기업 빈폴마케팅믹스 BeanPole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pptx( 85 )
설명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All about Bean Pole
_SLIDE_2_
1. environment조사
기업의 내부environment
거시environment
2. 마케팅 조사
설문조사
스트리트 패션
수요 예측
3. 표적시장
STP 분석
타겟팅
4. 마케팅 믹스
4P 戰略
포지셔닝
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ontents
_SLIDE_3_
1. environment조사
_SLIDE_4_
빈폴의 파워는 디자인 중심 경영이 이룬 성과/ 소비자의 니즈와 패션의 트렌드에 따라
브랜드의 ‘새로움’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반영
상품기획자(MD)중심이던 시스템 `` 디자이너 위주의 시스템 ` 디자이너의 자율적 창의성 발휘
다양한 브랜드, 디자이너,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
패밀리 브랜드의 戰略 : 빈폴 멘즈, 레이디즈, 키즈, 액세서리, 골프, 진
지난 7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런던 에디션 라인’을 출시하는 등
적시에 맞는 후원 및 ...
_SLIDE_1_
All about Bean Pole
_SLIDE_2_
1. environment조사
기업의 내부environment
거시environment
2. 마케팅 조사
설문조사
스트리트 패션
수요 예측
3. 표적시장
STP 분석
타겟팅
4. 마케팅 믹스
4P 戰略
포지셔닝
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ontents
_SLIDE_3_
1. environment조사
_SLIDE_4_
빈폴의 파워는 디자인 중심 경영이 이룬 성과/ 소비자의 니즈와 패션의 트렌드에 따라
브랜드의 ‘새로움’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반영
상품기획자(MD)중심이던 시스템 `` 디자이너 위주의 시스템 ` 디자이너의 자율적 창의성 발휘
다양한 브랜드, 디자이너,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
패밀리 브랜드의 戰略 : 빈폴 멘즈, 레이디즈, 키즈, 액세서리, 골프, 진
지난 7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런던 에디션 라인’을 출시하는 등
적시에 맞는 후원 및 마케팅으로 의류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음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옷` 이라는 goal(목표) 아래 젊은층의 취향과 감각을 추구
론칭 이후 1996년까지 매년 mean or average(평균) 3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고
2002년에는 단일 브랜드 최고 기록 매출인 2000억원을 돌파함
헐리우드 스타인 기네스 펠트로를 모델로 기용하고 中國을 필두로 세계 시장에 데뷔할 준비
2005년 中國 상하이 팔백반백화점에 해외 1호점을 개설, 이어 난징과 상하이에도 오픈
빈폴 브랜드 파워
기업의 내부environment
_SLIDE_5_
기업의 내부environment
_SLIDE_6_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민간부도 위험 → 政府(정부)부채 → 세계 경제 위협
EU지역의 재정위기 장기화/경제 양극화 심화
미국 역시 재정긴축/ 경제 침체
대외여건 약화로 인한 제조업의 둔화 및 소비 위축
실업(청년실업)률의 증가
대외여건 악화로 인한 수출 증가세 둔화 → 국내 경제 저성장/ 소비심리 위축
거시environment;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