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성공비결과 더페이스샵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과 더페이스샵 미래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4:04
본문
Download : 더페이스샵 성공비결과 더페이스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hwp
Download : 더페이스샵 성공비결과 더페이스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hwp( 20 )
순서
더페이스샵 성공비결과 더페이스샵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과 더페이스샵 미래 marketing 戰略 제언
설명






더페이스샵,성공비,더페이스샵,마케팅,SWOT,STP,P전략과,더페이스샵,미래,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더페이스샵 성공비결과 더페이스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더페이스샵 성공비결과 더페이스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더페이스샵 성공비 더페이스샵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더페이스샵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더페이스샵 성공비결과 더페이스샵 marketing SWOT,STP,4P戰略分析(분석)과 더페이스샵 미래 marketing 戰略 제언
“더페이스샵”
성공비결
마케팅
SWOT,STP,4P
未來 마케팅전술 제언
`목차`
1. 더페이스샵 紹介(소개)
2. 더페이스샵의 성공비결
3. 화장품산업의 특징
4. 더페이스샵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더페이스샵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未來 마케팅전술 제언
(1) 가격전술 제언
(2) 10대 타겟마케팅 제언
(3) 이미지마케팅 전술제언
8. conclusion 및 시사점
1. 더페이스샵 紹介(소개)
더페이스샵은 LG생활건강에게 2010년 인수되어, 현재는 LG생활건강 제1의 로드샵 채널 화장품 브랜드이다. 더페이스샵은 국내 화장품 업계 매출 3위에 오를 만큼...
“더페이스샵”
성공비결
마케팅
SWOT,STP,4P
未來 마케팅전술 제언
`목차`
1. 더페이스샵 紹介(소개)
2. 더페이스샵의 성공비결
3. 화장품산업의 특징
4. 더페이스샵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더페이스샵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未來 마케팅전술 제언
(1) 가격전술 제언
(2) 10대 타겟마케팅 제언
(3) 이미지마케팅 전술제언
8. conclusion 및 시사점
1. 더페이스샵 紹介(소개)
더페이스샵은 LG생활건강에게 2xxx년 인수되어, 현재는 LG생활건강 제1의 로드샵 채널 화장품 브랜드이다. 게다가 미샤의 전신이던 입스 화장품에서 겪었던 현금 유동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로지 현금에 의한 결제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온/오프라인의 동일한 가격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유통구조를 줄이기 위해 on-line 은 뷰티넷을 통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오프라인에서는 브랜드 샵을 런칭함으로써 소비자들과 바로 접촉할수 있도록 하여 원가를 절감하였다.
(2) 고품질이지만 저가
그전까지 비싼 화장품이 좋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저가 화장품도 고가 화장품과 품질의 차이가 없으며 고가 화장…(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더페이스샵은 국내 화장품 업계 매출 3위에 오를 만큼 중저가 화장품 시장을 비롯한 전반적인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이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아 다양한 유통채널 관리, 고급스러운 자연주의 컨셉으로 인한 가격대비 높은 품질 등은 더페이스샵의 성장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아
2. 더페이스샵의 성공비결
(1) 유통전술의 改善
미샤는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에 있던 중간 유통을 없애고 , on-line 을 통한 결제를 마련해서 불필요한 비용을 줄여 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