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marketing strategy에 관한 연구 > eaea5 | ea.co.kr report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marketing strategy에 관한 연구 > eaea5

본문 바로가기

eae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marketing strategy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0:20

본문




Download :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hwp




[경영학논문]대형할인점의성공적마케팅전략에관한연구 ,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내부마케팅 강화(인력관리부문) -------------------------36
라. 신 소비 창조 ---------------------------------------38
마. 서비스정신으로 무장된 점원의 필요 ---------------------38
바. 잠재고객 유치 --------------------------------------38
사. 상대 우위의 노하우 활용 -----------------------------39

Ⅲ. conclusion -----------------------------------------------------40

●서지사항 ---------------------------------------------------42


급변하는 사회흐름과 시장상황이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을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상품의 질이 우수한 제품을 선호하는 합리적인 방향으로 점차 變化시키고 있다아 따라서 향후 유통시장은 대형 할인업체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할 것이며 시장은 할인업태에 의해 주도당할 것이라는 conclusion 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 국내 유통시장은 무한한 잠재력을 갖고 있어 향후 신규업체의 시장 진출은 더…(skip)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marketing strategy에 관한 연구

[경영학논문]대형할인점의성공적marketing strategy에관한연구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marketing strategy에 대한 글입니다. 따라서 치열한 경쟁 속에서 대형할인점은 저가격의 우수상품 보유 및 소비자 needs의 만족을 통한 고객감동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순서
I. 서론 ------------------------------------------------------- 5

Ⅱ. 본론 ------------------------------------------------------- 7

1. 유통산업과 할인점에 대한 개관 ------------------------------- 7
가. 유통산업의 變化와 展望(전망) ---------------------------------- 7
나. 대형할인점의 개요 --------------------------------------10

2. 이마트의 발전과정과 현재상황 -----------------------------------17
가. 이마트의 개발 배경 ------------------------------------17
(1) 외부 environment(환경) 적(사회적) 요인 ------------------------------17
(2) 내부 environment(환경) 적 요인 -----------------------------------18
나. 회사introduce 및 발전과정 ----------------------------------19
(1)회사introduce -------------------------------------------20
(2)발전과정 -------------------------------------------21
3. 성공요인 및 경쟁 우위 戰略 ---------------------------------25
가. 유통관련 경쟁 우위 확보 -------------------------------27
(1)유통의 효율성 확보를 위한 戰略적 제휴 ------------------27
(2)유통단계 최소화로 인해 비용 우위 확보 ------------------28
(3)다양한 시스템 구축을 기반의 유통관리 -------------------29
나. 마케팅 관련 戰略 --------------------------------------30
(1)신세계 백화점과의 공동 마케팅 -------------------------31
(2)OK캐쉬백과 간접광고 ---------------------------------31
(3)유통업의 한계에 도전하는 PB 戰略 ----------------------31
(4)의류상품의 집중 개발----------------------------------32
(5)구매 심리 analysis의 성공 및 다양한 고객 만족 戰略 구사 ------32
(6)지역의 특성(特性)에 맞춘 差別(차별) 화 戰略 ------------------------34

4. 현존하는 problem(문제점)과 improvement점의 모색 ----------------------------34
가. 구매시스템의 improvement -----------------------------------35
나. 복합 culture생활 공간 ----------------------------------36
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대형할인점의%20성공적%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대형할인점의%20성공적%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대형할인점의%20성공적%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대형할인점의%20성공적%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대형할인점의%20성공적%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대형할인점의%20성공적%20마케팅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Download :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hwp( 89 )



설명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마케팅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합리적 소비자는 단지 값이 싼 제품만을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가장 높은 가치를 추구한다.
현재 유통시장은 ‘유통대전’ 이라고 불릴 만큼 업태 간, 업체 간에 치열한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아 특히 할인업태 시장은 국내·외국계 할인점의 급속한 시장 진출에 따라 전면전에 돌입해 있는 상황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