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槪念과 서비스기능 > eaea5 | ea.co.kr report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槪念과 서비스기능 > eaea5

본문 바로가기

eae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槪念과 서비스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9:50

본문




Download :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개념과 서비스기능.hwp




특히 Internet의 정보를 보면서 상담원과 통화하기를 원하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새로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concept(개념)이 Web Call Center이다.
위의 Web Call Center의 concept(개념)을 marketing 의 관점에서 정의(定義)해보면`eb Call Marketing을 운영하기 위하여 인력과 조직, 시스템을 결합하고 관리를 일원화함으로 효율성과 effect성을 극대화하도록 구축된 조직이라고 정의(定義)할 수 있을 것이…(생략(省略))

웹%20콜센터(Web%20Call%20Center)의%20개념과%20서비스기능_hwp_01.gif 웹%20콜센터(Web%20Call%20Center)의%20개념과%20서비스기능_hwp_02.gif 웹%20콜센터(Web%20Call%20Center)의%20개념과%20서비스기능_hwp_03.gif 웹%20콜센터(Web%20Call%20Center)의%20개념과%20서비스기능_hwp_04.gif 웹%20콜센터(Web%20Call%20Center)의%20개념과%20서비스기능_hwp_05.gif


순서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개념과 서비스기능 ,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개념과 서비스기능기타레포트 , 웹 콜센터 Web Call Center 개념과 서비스기능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槪念과 서비스기능
레포트/기타


설명

다.
Web Ca...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concept(개념)과 서비스기능






목차

* 웹 콜센터(Web Call Center)

Ⅰ. Web Call Center의 concept(개념)

Ⅱ. 웹콜센터(Web Call Center)의 서비스 기능

1. 음성통화
2. 실시간 화상통화
3. 음성/화상 동시 채팅서비스
4. 웹콜백
5. 전화요청
6. 에스코티드 브라우징
7. Push Page 방식
8. Push HTML 방식
9. 이메일 상호 응답
웹 콜센터(Web Call Center)

1) Web Call Center의 concept(개념)

과거의 콜센터는 고객서비스, 텔레marketing , 기술지원 등을 목적으로 상담원들이 고객에게 전화를 하거나 고객의 전화를 받는 조직 및 그러한 업무를 수행하는 장소의 concept(개념)이었으나 최근에 e-mail, fax, web chart VoIP(Voice over IP) 등의 채널이 출현하여 Web Call Center라는 concept(개념)이 대두되게 되었다.


Download :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개념과 서비스기능.hwp( 51 )


웹,콜센터,Web,Call,Center,개념과,서비스기능,기타,레포트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槪念과 서비스기능


웹 콜센터(Web Call Center)의 concept(개념)과 서비스기능
목차

웹 콜센터(Web Call Center)

Ⅰ. Web Call Center의 concept(개념)

Ⅱ. 웹콜센터(Web Call Center)의 서비스 기능

1. 음성통화
2. 실시간 화상통화
3. 음성/화상 동시 채팅서비스
4. 웹콜백
5. 전화요청
6. 에스코티드 브라우징
7. Push Page 방식
8. Push HTML 방식
9. 이메일 상호 응답
웹 콜센터(Web Call Center)

1) Web Call Center의 concept(개념)

과거의 콜센터는 고객서비스, 텔레marketing , 기술지원 등을 목적으로 상담원들이 고객에게 전화를 하거나 고객의 전화를 받는 조직 및 그러한 업무를 수행하는 장소의 concept(개념)이었으나 최근에 e-mail, fax, web chart VoIP(Voice over IP) 등의 채널이 출현하여 Web Call Center라는 concept(개념)이 대두되게 되었다.
Web Call Center의 concept(개념)을 살펴보면 이영규(2000)는 Internet이 대중화되면서 고객과의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자리잡아감에 따라 콜센터의 역할이 줄어들 것처럼 생각될 수도 있지만 실상은 반대로 나타나고 있따 Internet은 양 방향이기는 하지만 기계와의 커뮤니케이션이고 시각적인 매체일 뿐 사람과의 인간적인 커뮤니케이션은 결여되어 있따
따라서 Internet에 대한 이용이 늘어날수록 Internet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사람과의 대화를 원하게 된다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