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 eaea5 | ea.co.kr report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 eaea5

본문 바로가기

eae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0:25

본문




Download :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ppt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1.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2.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3.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4.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5.gif 나이키%20기업분석%20및%20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_ppt_06.gif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나이키 기업analysis 및 marketing 책략
1-1 Nike introduction
운동화, 운동복, 이와 관계있는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하고 판매하는 회사로서 1972년 필립 나이트(Philip Knight)와 오리건대학교 육상코치였던 빌 보워먼(Bill Bowerman)에 의하여 출발하였다.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위한 노력에서 출발
이들이 함께 기록 향상을 위한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던 바램이 회사의 스타트
1-2 Nike Logo
SWOOSH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의 날개를 형상화

승리의 V자

날렵한 부메랑이 날아가는 듯한 이 로고는 열정적인 스포츠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잘 표현

가치 : 약 72억 달러

1-3 Phil Knight의 5대강령
Just do it

지독해야 한다.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위한 노력에서 출발
이들이 함께 기록 향상을 위한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던 바램이 회사의 스타트
1-2 Nike Logo
SWOOSH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의 날개를 형상화

승리의 V자

날렵한 부메랑이 날아가는 듯한 이 로고는 열정적인 스포츠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잘 표현

가치 : 약 72억 달러

1-3 Phil Knight의 5대강령
Just do it

지독해야 한다.

1-4 Currnet market position
초일류 장수기업

efficacy적 브랜드 책략

Just do it

심볼을 통한 파격적인 marketing

스타 marketing

2-1 STP Analyses

시장 세분화 (Segment)

고급브랜드에 의한 자부심(고액 연봉 선수가 신는 신발)
모방 심리를 통해 얻는 만족(스포츠선수의 화려한 기술)
기능에 의한 편익(발의 편안함을 강조한 CF)

표적시장 (Targeting)

10대~30대까지 개성과 자신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남녀로 잡고 있따

포지셔닝 (Positioning)

고급 브랜드, 우수한 품질, 심플한 디자인

2-2 SWOT Analyses
Strength

경쟁적인 조직

공장 무소유 - 간결한 조직

전 세계 최고의 브랜드

2-2 SWOT Analyses
Weakness

수입이 신발에 집중
신…(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ppt( 63 )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기업 마케팅전략 나이키마케팅 나이키지속가능성
설명
나이키 기업분석 및 마케팅戰略,나이키마케팅분석,나이키지속가능성



나이키,기업,마케팅전략,나이키마케팅,나이키지속가능성,경영경제,레포트

다.

올림푸스의 신들을 따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

결코 다른 신들을 섬...

나이키 기업analysis 및 marketing 책략
1-1 Nike introduction
운동화, 운동복, 이와 관계있는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하고 판매하는 회사로서 1972년 필립 나이트(Philip Knight)와 오리건대학교 육상코치였던 빌 보워먼(Bill Bowerman)에 의하여 출발하였다. 하지만 규칙은 지켜라.

반드시 이기려고 해야한다.

올림푸스의 신들을 따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

결코 다른 신들을 섬겨선 안된다된다. 하지만 규칙은 지켜라.

반드시 이기려고 해야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