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포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1:43본문
Download : 마케팅 프로포졀.hwp
2004년 소비자 설문을 한 결과 소비자 최초 상기도는 86%, 보조 상기도는 약 99%로 브랜드 NO.1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2001년 국내 최초의 아이스크림 카페인 을 론칭하면서 기존의 아이스크림 판매에 그치지 않고 아이스크림 퐁듀, 아이스크림 슈, 아이스크림 음료 등 시장의 變化에도 적극적으로 變化하고 있습니다. 이런 marketing 전략(strategy)으로 자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drop)
마케팅,프로포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프로포졀
Download : 마케팅 프로포졀.hwp( 75 )
순서
다. 또한 타 브랜드들은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고급스러운 색상과 글씨체를 사용하고 있는 반면, 베스킨라빈스는 개성 넘치고 톡톡튀는 핑크에 귀여운 글씨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베스킨라빈스31 = marketing 31
베스킨라빈스는 다른 기업과 차별화되고 적극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과 독특한 빙수 제품들이 개발 되면서 순수 아이스크림의 경쟁 요소로 떠오르기도 하였으나, 여전히 비 양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포졀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프로포졀 , 마케팅 프로포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프로포졀
Marketing Proposal
Brand
베스킨라빈스31
Team Name
저희 팀 이름은 “베스킨라빈스 13”입니다. 베스킨라빈스31과 13조를 믹스해서 정하게 되었습니다. “베스킨라빈스의 색깔은?”이라는 질문을 받는다면 바로 “핑크!”라고 대답할 정도로 베스킨라빈스는 컬러marketing 이 잘 되어있습니다.
선정이유
1. 독보적인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인 베스킨라빈스31
전국 974개의 지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베스킨라빈스는 치열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압도적인 시長點유율을 가지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선호도와 주 이용률을 보면 85%, 92%로 누구나 알고, 먹어보고, 가본 적이 있는 브랜드로 평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