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eaea5 | ea.co.kr report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eaea5

본문 바로가기

eae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0:53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8 )


설명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 브랜드파워 캐릭터 완구 선물용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20완구%20및%20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20완구%20및%20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20완구%20및%20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20완구%20및%20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20완구%20및%20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20완구%20및%20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글로벌marketing

_SLIDE_2_

INDEX

기업 및 제품introduce
1

수출국가
2

시사점
3
_SLIDE_3_

기업 및 제품 introduce
1
_SLIDE_4_
회사명
AURORA WORLD (㈜오로라월드)
창립일
1981년 9월 25일 오로라무역상사 foundation
분야
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 생산 및 판매
경영이념
디자인과 품질을 바탕으로 하는 캐릭터 완구

해외진출
홍콩`판매`1
중국(中國)`생산`3
미국`판매`2
인도네시아`생산`2
영국`판매`1
독일`판매`1

기업introduce
1
_SLIDE_5_
core역량
글로벌네트워크
생산은 상품의 고급하와 다양한 소량 다품종의 캐릭터 완구 적기에 공급

전세계 3만5천여 리테일러를 통한 자체 브랜드 판매 네트워크 보유


디자인리더쉽

R&D는 글로벌 상품 기획 戰略회의와 글로벌 페어를 통해 완결

1
기업introduce
_SLIDE_6_
브랜드파워

브...

_SLIDE_1_

글로벌marketing

_SLIDE_2_

INDEX

기업 및 제품introduce
1

수출국가
2

시사점
3
_SLIDE_3_

기업 및 제품 introduce
1
_SLIDE_4_
회사명
AURORA WORLD (㈜오로라월드)
창립일
1981년 9월 25일 오로라무역상사 foundation
분야
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 생산 및 판매
경영이념
디자인과 품질을 바탕으로 하는 캐릭터 완구

해외진출
홍콩`판매`1
중국(中國)`생산`3
미국`판매`2
인도네시아`생산`2
영국`판매`1
독일`판매`1

기업introduce
1
_SLIDE_5_
core역량
글로벌네트워크
생산은 상품의 고급하와 다양한 소량 다품종의 캐릭터 완구 적기에 공급

전세계 3만5천여 리테일러를 통한 자체 브랜드 판매 네트워크 보유


디자인리더쉽

R&D는 글로벌 상품 기획 戰略회의와 글로벌 페어를 통해 완결

1
기업introduce
_SLIDE_6_
브랜드파워

브랜드 아키텍처 시스템- 지역별 시장property(특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差別(차별) 화된 브랜드 戰略

브랜드 로열티-미국에서 브랜드가치 상승으로인한 로열티수입증가

core역량

1
기업introduce
_SLIDE_7_
공격적인시장개척
2012년 경영戰略 신시장개척
프랜차이즈사업
제품을 더 쉽게 접할수있게 marketing
브랜드marketing 강화
생산한 재품을 각각 브랜드화

core추진戰略

1
기업introduce
_SLIDE_8_
OEM 기업의 한계를 딛고, 선진기업에 비해 비교적 부족할 수밖에 없었던 디자인과 유통의 문제 등을 극복
중소기업이라는 제약을 지식 집약적 산업으로 change(변화)시켜 글로벌 경쟁을 통해 큰 성공
오늘날 많은 중소기업들에게 귀감재공
시사점
_SLIDE_9_
유후와친구들 제품introduce

오로라월드의 대표적 브랜드상품 차지하고 뽀로로를 넘어설거라 展望

멸종위기에 처해졌거나 희귀동물로 보호를 받고 있는동물들 캐릭터

현재 애니매이션 에서나오는 장소들 모두가유네스코가 지정한 세…(투비컨티뉴드 )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완구,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마케팅,브랜드파워,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