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인터넷marketing 에 관한 연구 > eaea5 | ea.co.kr report

인터넷marketing 에 관한 연구 > eae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5

인터넷marketing 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2:48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2) 고객과의 관계 강화
GM의 Saturn은 웹 사이트에 `Saturn Car Club`이라는 동호회를 만들고 공동 관심사에 대한 상호 견해 교환과 연대감 형성의 장소로 활용하고 있다아 …(skip)

레포트(report)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23 )


설명
다.
순서
인터넷marketing 에 관한 연구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레포트 ,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1.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이해

2. 기업이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을 통해 얻는 기회

3. 인터넷(Internet) 마케팅에 의한 效果(효과)

4.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效果(효과)적 전개

5.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성공 프로세스

6. 效果(효과)적인 인터넷(Internet) 마케팅 example(사례) 들

7. 結論




3. 인터넷(Internet) 마케팅에 의한 效果(효과)

1) 정보전달 코스트 절감
UPS는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인터넷(Internet)이라는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통하여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해당기업의 고품질 서비스를 낮은 비용으로 제공하는 툴로 활용되고 있다아 UPS의 고객은 UPS의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각 화물에 부여된 트래킹 넘버를 입력하여 특송을 의뢰한 물품의 현재 위치, 도착 예정 시간 등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다아
고객에게 on-line 으로 물품의 이동 상황과 도착 정보를 24시간 실시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의 전화를 이용할 때보다 고객 질의에 대한 대응 시간을 줄이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아 현재 400만 건의 고객 질의가 웹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를 비용으로 환산하면 약 90만 달러로 기존 전화 처리시의 비용인 260만 달러와 비교할 때 연간 170만 달러의 절감 效果(효과)를 가져온 것으로 드러났다.
전체 40,40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