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지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6:00
본문
Download : 지구를지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지구를지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지구를지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지구를지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지구를지켜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영화紹介(소개)
등장인물 및 줄거리
평론
감독의 의도
2. marketing 실패요인
3. 우리의 marketing strategy
_SLIDE_3_
1. 영화紹介(소개)
{지구를 지켜라, Save The Green Planet}
감독, 각본
장준환
주연
신하균 (병규 役), 백윤식 (강사장
役), 황정민 (순이 役)
제작사
배급
개봉일
2003. 04. 04
_SLIDE_4_
청년 병구(병든 지구) = 근로자
외계인 강만식 사장 = 자본가
병구의 죽음
→ 근로자는 자본가를 절대 이길 수 없다
1. 영화紹介(소개)
_SLIDE_5_
1. 영화紹介(소개)
17회 수상
만장일치에 가까운 평단의 호평
“가장 독창적인 데뷔작”
“한국영화계의 팀 버튼”
“대한민국의 스타워즈”
_SLIDE_6_
1. 영화紹介(소개)
_SLIDE_7_
1. 영화紹介(소개)
개봉 2주동안
순제작비 35억
관객 총 동원수
6만 5천명
‘저주받은 걸작’
문제는 잘못된 marketing !
재상영 요청 1위
marketing 비용 10억
美, 英 감독판 DVD
_SLIDE_8_
2. marketing 실패요인
1) targeting 실패
시원한
코미디,
유쾌함
심오한
사회비판
대중의 혼란
“도대체 어떤 영화지”
_SLIDE_9_
2. marketing 실패요인
코미디를 기대한 관객
웃음 + 무거운 사회비판, 하드코어적 요소
2) 불분명한 포스터와
예고편
실망
‘이런 영화였어’
단순 코미디영화로
지나친 희화화
경쾌한 title proper(제목), 캐릭터, 소품
_SLIDE_10_
2. marketing 실패요인
Consumer 가벼운 코미디물에 익숙해진 관객
Competition 동갑내기 과외하기, 선생 김봉두 등
Company …(To be continued )
지구를지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지구를지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지구를지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