未來파(FUTURIS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2:36
본문
Download : 미래파(FUTURIS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未來파(FUTURIS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미래파(FUTURIS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래파(FUTURIS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래파 FUTURISM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future(미래)파(FUTURISM)
future(미래)파(FUTURISM)
제 1차 세계대전 직전에 이탈리아에서 일어나 파리로 파급된 예술 운동.
?기계가 지닌 차가운 역동적 아름다움을 조형 예술의 주제
?역동주의 미술
?시인 필립포 마리네티가 효시 -> 움직이는 대상이 아니라 대상의 움직임을 포착
양식적으로 future(미래)주의는 형상의 분해라는 입체파의 theory 기원
theory 적으로 future(미래)주의는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모든것을 추구
?스피드감이나 운동을 표현하기 위해 회화에 시간의 요소들을 도입
?속도를 시각화할 것을 요구(움직임, 속도, 기계, 에너지 과격함)
?기계 문명의 찬미가 군국주의의 칭송과 상통(정치적인 색채)
future(미래)파(FUTURISM)
카를로 카라, 옴베르토 보치오니, 지노 세베리니, 루이지 루솔로, 쟈코모 발라의 5인의 화가가 연명으로 future(미래)주의 화가 선언을 발표함으로써 미술운동으로 전개
강한 상징적 effect를 얻기 위해 강렬한 색채, 힘찻 붓질, 모티브를 선택
future(미래)파는 큐비즘, 영국의 보르티시즘(Vorticism), 독일 표현주의의 일부영역, 1913- 15년의 러시아 아방가르드,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의 20세기 건축 등에 影響(영향)을 미쳤다.
현대미술사상 소재에 관련된 새로운 문제를 제기했다는 점에서 의의
마르셀 뒤샹(MarcelDuchamp,1887.7.28~1968.10.2)
프랑스의 미술가.현대 미술계에 가장 큰 影響(영향)을 끼친 인물 중 한 사람으로 다다이즘에서 초현실주의로의 이행에 큰 影響(영향)을 주었으며 팝 아트에서 定義(정의) 미술에 이르는 다양한 현대미술사조에 영감을제공.
주요작품으로는 샘, 자전거바퀴, L.H.O.O.Q 등이 있다
기성품을 전시장에 그대로 옮겨 작품이라고 함으로써 기존 예술의 경계를 무너트리는 동시에 기성품이 현대미술의 주인공이 되는 시대를 열리게 함.
http://blog.naver.com/psha9?Redirect=Log&logNo=40022259158
마리네티 (Marinetti, Filippo Tomma…(drop)
Download : 미래파(FUTURIS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1 )
,%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_01.gif)
,%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_02.gif)
,%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_03.gif)
,%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_04.gif)
,%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_05.gif)
,%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_06.gif)
미래파,FUTURIS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未來파(FUTURIS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