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3사의 경영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8:57
본문
Download : [기계] 자동차3사의경영분석.hwp
설명
Ⅰ. 추세analysis(다기간 공통형 financial statement 이용)
Ⅱ. ROIanalysis
Ⅲ. 분해척도analysis
Ⅳ. 질적analysis
Ⅴ. conclusion(결론)
1. 현대자동차(주) 자기자본순이익률이 1996년도에 급격하게 감소되었다. 이를 보면 1996년도에 특별손실이 컸음을 알 수 있다 총자산회전율은 조금씩 증가 추세에 있는데 매출채권회수기간이 점점 감소하고 있으며 재고자산회전율도 증가 추세에 있다 부채레버리지도 증가하고 있는데 단기차입금…(skip)
Ⅰ. 추세분석(다기간 공통형 재무제표 이용), Ⅱ. ROI분석 , Ⅲ. 분해척도분석 , Ⅳ. 질적분석, Ⅴ. 결론, , , , , FileSize : 67K , 자동차3사의 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대우자동차 분해척도 ROI분석
![[기계]%20자동차3사의경영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A%B3%84%5D%20%EC%9E%90%EB%8F%99%EC%B0%A83%EC%82%AC%EC%9D%98%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1.gif)
![[기계]%20자동차3사의경영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A%B3%84%5D%20%EC%9E%90%EB%8F%99%EC%B0%A83%EC%82%AC%EC%9D%98%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2.gif)
![[기계]%20자동차3사의경영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A%B3%84%5D%20%EC%9E%90%EB%8F%99%EC%B0%A83%EC%82%AC%EC%9D%98%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3.gif)
![[기계]%20자동차3사의경영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A%B3%84%5D%20%EC%9E%90%EB%8F%99%EC%B0%A83%EC%82%AC%EC%9D%98%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4.gif)
![[기계]%20자동차3사의경영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A%B3%84%5D%20%EC%9E%90%EB%8F%99%EC%B0%A83%EC%82%AC%EC%9D%98%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5.gif)
![[기계]%20자동차3사의경영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A%B3%84%5D%20%EC%9E%90%EB%8F%99%EC%B0%A83%EC%82%AC%EC%9D%98%EA%B2%BD%EC%98%81%EB%B6%84%EC%84%9D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계] 자동차3사의경영분석.hwp( 49 )
자동차3사의 경영分析
Ⅰ. 추세分析(다기간 공통형 재무제표 이용), Ⅱ. ROI分析 , Ⅲ. 분해척도分析 , Ⅳ. 질적分析, Ⅴ. 結論(결론), , , , , filesize : 67K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대우자동차,분해척도,ROI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그 Cause 을 보면 매출액순이익률의 급격한 감소를 들 수 있다 그런데 금융비용의 소폭 증가에 비해 제조원가율의 감소폭이 더 컸다. 매출액경상이익률을 보면 1995년에 1.99이던 것이 1996년에는 3.26으로 대폭 증가하였다. 따라서 매출액순이익률이 감소한 것은 다른 Cause 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