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3:26
본문
Download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hwp
이것이 완성되면 우리는 미국, 日本 에 이어 제2선두그룹으로 부상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향후 최대 성장유망산업이 될 멀티미디어 정보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여 신규고용을 창출하고 산업의 국가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다.멀티미디어마케팅연구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goal(목표) 를 살펴보면,
첫째, 21世紀 대비, 국가기반구조확충을 위해 음성, 데이타, 영상 등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정보고속도로를 2015년까지 구축하는 것이다. 정부도 정보통신기반을 구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goal(목표) 와 추진strategy을 수립했다.
제 1 절 서 론
제 2 절 實態 analysis(분석)
1. 미 국
2. 일 본
3. 유럽
4. 한 국
제 3 절 事例(사례)연구
1. D은행의 事例(사례)
2. H 통신판매업체(주)의 事例(사례)
3. 事例(사례)를 통해서 본 problem(문제점)
4. problem(문제점)의 해결plan
제 5 장 결 론
1. 연구의 한계점
2. 향후연구처리해야할문제
4. 한 국
선진국들은 21世紀 정보사회에서의 주도권 확보를 위해 정보고속도로의 구축을 국가strategy사업으로 채택하고 강력히 추진중이다.
1) 새빛망(NKN : NEW KOREA NET)
21世紀에 대비하여 구축중인 초고속정보통신망의 애칭은 ‘새빛망’(NKN : NEW KOREA NET). 말하자면 우리에게 future(미래)의 꿈과 희망을 주는 새로운 빛이라는 뜻이며, 초고속·광대역·광전송 네트워크의 의미를 지니고 있따 새빛망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공공기관·연구소·대학 등 국가경쟁력 강화와 직…(생략(省略))
멀티미디어마케팅연구
Download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hwp( 5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경영경제,레포트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국가별 실태와 관련 사례를 정리하였습니다. 초고속 정보통신망을 국가 생존strategy과 직결된 새로운 사회간접자본으로 인식한 결과이다.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국가별 실태(實態)와 관련 사례(instance)를 요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