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 eaea5 | ea.co.kr report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 eaea5

본문 바로가기

eae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3:26

본문




Download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hwp




이것이 완성되면 우리는 미국, 日本 에 이어 제2선두그룹으로 부상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향후 최대 성장유망산업이 될 멀티미디어 정보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여 신규고용을 창출하고 산업의 국가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다.멀티미디어마케팅연구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goal(목표) 를 살펴보면,

첫째, 21世紀 대비, 국가기반구조확충을 위해 음성, 데이타, 영상 등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정보고속도로를 2015년까지 구축하는 것이다. 정부도 정보통신기반을 구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goal(목표) 와 추진strategy을 수립했다.

제 1 절 서 론
제 2 절 實態 analysis(분석)
1. 미 국
2. 일 본
3. 유럽
4. 한 국
제 3 절 事例(사례)연구
1. D은행의 事例(사례)
2. H 통신판매업체(주)의 事例(사례)
3. 事例(사례)를 통해서 본 problem(문제점)
4. problem(문제점)의 해결plan
제 5 장 결 론
1. 연구의 한계점
2. 향후연구처리해야할문제



4. 한 국

선진국들은 21世紀 정보사회에서의 주도권 확보를 위해 정보고속도로의 구축을 국가strategy사업으로 채택하고 강력히 추진중이다.

1) 새빛망(NKN : NEW KOREA NET)

21世紀에 대비하여 구축중인 초고속정보통신망의 애칭은 ‘새빛망’(NKN : NEW KOREA NET). 말하자면 우리에게 future(미래)의 꿈과 희망을 주는 새로운 빛이라는 뜻이며, 초고속·광대역·광전송 네트워크의 의미를 지니고 있따 새빛망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공공기관·연구소·대학 등 국가경쟁력 강화와 직…(생략(省略))




멀티미디어마케팅연구




Download :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hwp( 5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1.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2.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3.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4.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5.gif 멀티미디어마케팅%20연구_hwp_06.gif





멀티미디어마케팅 연구
,경영경제,레포트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국가별 실태와 관련 사례를 정리하였습니다. 초고속 정보통신망을 국가 생존strategy과 직결된 새로운 사회간접자본으로 인식한 결과이다.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국가별 실태(實態)와 관련 사례(instance)를 요약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