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observation,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說…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7 02:59
본문
Download :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hwp
첫째, 사용되고 있는 기능,
2) 장단점 분석
Ⅰ 서론
Ⅲ conclusion(결론)
1) 觀察
2010년 1월 1일
1) observation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observation,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說明(설명) 하고 본인이 1가지 택하여 평가실시 후 장단점을 서술하시오.
ㆍ성명
Download :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hwp( 32 )
다. 이러한 관찰법이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는 영유아의 다양한 상호작용의 유형을 파악하여 다음과 같은 것들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찰법은 정보를 수집하고 기록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하나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기록하는 일화기록과 비형식적 노트, 일지, 비디오, 사진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observation법은 정보를 수집하고 기록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하나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기록하는 일화기록과 비형식적 노트, 일지, 비디오, 사진 등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아 이러한 observation법이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는 영유아의 다양한 상호작용의 유형을 파악하여 다음과 같은 것들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첫째, 사용되고 있는 기능,
Ⅱ 본론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Ⅰ 서론
Ⅱ 본론
000
Ⅱ 본론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분석
Ⅳ 참고한 문헌
(2) 단점
설명
Ⅳ reference
1. observation,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Ⅲ 結論(결론)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analysis(분석)
1. observation,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 과정중심의 평가, 평가실시 후 장단점 서술
ㆍ생년월일
ㆍ과학 과정기술
2) 수행평가
3) 포트폴리오
(1) 장점(長點)




Ⅰ 서론 Ⅱ 본론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1) 관찰 2) 수행평가 3) 포트폴리오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분석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2) 장단점 분석 (1) 장점 (2) 단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1) 관찰 관찰법은 학습과정에 실제적으로 나타나는 영유아의 과학적 행동을 관찰하는 것이다.
(2) 단점
3) 포트폴리오
2) 수행평가
2. 수행 평가실시 후 장단점 analysis(분석)
순서
1) observation
2) 장단점 analysis(분석)
(1) 장점
1. 觀察,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과정중심 평가인 이유
1) 수행 평가 실시의 예
observation법은 학습과정에 실제적으로 나타나는 영유아의 과학적 행동을 observation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