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수학과 중심 교수 학습 과정안 - 50이하의 수에서 바로 앞의 수, 뒤의 수, 사이 수 알기 > eaea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aea5

[교육학] 수학과 중심 교수 학습 과정안 - 50이하의 수에서 바로 앞의 수, 뒤의 수, 사이 수 알기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수학과 중심 교수 학습 과정안 - 50이하의 수에서 바로 앞의 수, 뒤의 수, 사이 수 알기.hwp






순서

설명

Download : [교육학] 수학과 중심 교수 학습 과정안 - 50이하의 수에서 바로 앞의 수, 뒤의 수, 사이 수 알기.hwp( 47 )



(수학)과 중심 교수․학습 과정안

Ⅰ. 계획단계

1. 단원 : III-2. 100까지의 수

2. 단원 설定義(정이) 이유
수학과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존재하는 수학의 기초적인 개념(槪念)과 원리를 이해하고, 일상생활의 여러 가지 사물과 현상을 수학적으로 관찰하고 사고하는 능력을 기르며, 일상생활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는 능력과 태도를 기르도록 돕기 위한 교과이다.
또한


(수학)과 중심 교수․학습 과정안

Ⅰ. 계획단계

1. 단원 : III-2. 100까지의 수

2. 단원 설定義(정이) 이유
수학과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존재하는 수학의 기초적인 개념(槪念)과 원리를 이해하고, 일상생활의 여러 가지 사물과 현상을 수학적으로 관찰하고 사고하는 능력을 기르며, 일상생활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는 능력과 태도를 기르도록 돕기 위한 교과이다. 이러한 교과의 특징을 반영하였을 때, 인지능력과 사회성이 부족한 정신지체 아동들에게 수학과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은 실용적인 부분으로, 자립적인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수학적인 지식이나 기능을 기르는데 초점을 두어야 한다. 구체물을 통하여 스스로 개수를 세어보도록 하며, 나아가 반구체물, 상징적 data(資料)를 통하여 100까지의 수를 학습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교과의 특징을 반영하였을 때, 인지능력과 사회성이 부족한 정신지체 아동들에게 수학과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은 실용적인 부분으로, 자립적인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수학적인 지식이나 기능을 기르는데 초점…(생략(省略))





교육학,수학과,중심,교수,학습,과정안,이하,수에서,바로,앞,수,뒤,수,사,수,알기,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수학과 중심 교수 학습 과정안 - 50이하의 수에서 바로 앞의 수, 뒤의 수, 사이 수 알기
[교육학] 수학과 중심 교수 학습 과정안 - 50이하의 수에서 바로 앞의 수, 뒤의 수, 사이 수 알기 , [교육학] 수학과 중심 교수 학습 과정안 - 50이하의 수에서 바로 앞의 수, 뒤의 수, 사이 수 알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수학과 중심 교수 학습 과정안 이하 수에서 바로 앞 수 뒤 수 사 수 알기

[교육학] 수학과 중심 교수 학습 과정안 - 50이하의 수에서 바로 앞의 수, 뒤의 수, 사이 수 알기

다.
이러한 관점에서 100까지의 수는 그 전의 19이하의 수를 배운 학생들에게 수 개념(槪念)을 점차 확장시켜 주는 단계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