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long education 경영론 공통) lifelong education 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9 22:30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평생교육기관.hwp
1) 설립 목적에 충실한 운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평가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분석-평가하시오
2) 대학平生敎育(평생교육)원 기관 배경
1) A대학교 平生敎育(평생교육)원 - 지history회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분석하고 평가하기(학습동아리, 학습조직)
(2) 호로그램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호로그램 특성 분석 및 평가
(2) 대학 平生敎育(평생교육)의 기능
2) D대학교 平生敎育(평생교육)원 - 호로그램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호로그램 특성 분석 및 평가
1) A대학교 平生敎育(평생교육)원 - 지history회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분석하고 평가하기(학습동아리, 학습조직)
(1) 대학 平生敎育(평생교육)의 槪念
설명
순서
3. 상황 기술 및 분석
Ⅰ. 서론
Ⅱ. 본론
2. 기준(평가내역)
(2) D대학교 平生敎育(평생교육)원
Ⅲ. 결론
2) 平生敎育(평생교육)원 운영 특성
Ⅰ. 서론
평생교육관,평생교육,대학평생교육관,상황분석,평가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공통) lifelong education 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평가하시오
3) 호로그램 現況(현황) 측면
참고한 문헌
(1) 平生敎育(평생교육)원 운영 現況(현황)
5. 시사점
(lifelong education 경영론 공통) lifelong education 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analysis-평가하시오
(1) 平生敎育(평생교육)원 운영 現況(현황) 및 호로그램 특성 비교
2) D대학교 平生敎育(평생교육)원 - 호로그램 관리 차원에서 기관의 호로그램 특성 분석 및 평가
(3) 대학 平生敎育(평생교육)의 必要性
1. 대상기관 – A대학平生敎育(평생교육)원, D대학平生敎育(평생교육)원
Download : (평생교육경영론 공통) 평생교육기관.hwp( 29 )
(2) 지history회의 기여 및 운영 활성화 전략 분석
%20%ED%8F%89%EC%83%9D%EA%B5%90%EC%9C%A1%EA%B8%B0%EA%B4%80-2115_01_.jpg)
%20%ED%8F%89%EC%83%9D%EA%B5%90%EC%9C%A1%EA%B8%B0%EA%B4%80-2115_02_.jpg)
%20%ED%8F%89%EC%83%9D%EA%B5%90%EC%9C%A1%EA%B8%B0%EA%B4%80-2115_03_.jpg)
%20%ED%8F%89%EC%83%9D%EA%B5%90%EC%9C%A1%EA%B8%B0%EA%B4%80-2115_04_.jpg)
%20%ED%8F%89%EC%83%9D%EA%B5%90%EC%9C%A1%EA%B8%B0%EA%B4%80-2115_05_.jpg)
4) 지history회 활성화 전략 측면
(1) A대학교 平生敎育(평생교육)원
지금까지 대학은 대학의 전통적인 이념인 수월성과 학문적 전통을 고수하여 平生敎育(평생교육)을 부수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강했으나 급속한 사회의 변화와 다양한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平生敎育(평생교육)기관 하나를 선정하여(개인선택) 다음 중 한 영역에 대하여 상황분석-평가해 보겠다.
1) 대학 平生敎育(평생교육)에 대한 개요
다. 따라서 대학平生敎育(평생교육)이란 일반 성인 학습자에게 대학의 인적 물적 자원을 개방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급속도로 변화해가고 있는 사회의 요구에 따라 일생동안 계속되어야 하는 교육의 일환으로 그 必要性이 요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