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KUHO 구호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및 KUHO 구호 브랜드분석 리포트 > eaea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aea5

제일모직 KUHO 구호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및 KUHO 구호 브랜드분석 리포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제일모직 KUHO 구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KUHO 구호 브랜드분석 레포트.hwp





순서
제일모직 KUHO 구호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및 KUHO 구호 브랜드분석 리포트

Download : 제일모직 KUHO 구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KUHO 구호 브랜드분석 레포트.hwp( 79 )








제일모직,KUHO,구호,마케팅,SWOT,STP,P전략,KUHO,구호,브랜드,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제일모직 KUHO 구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KUHO 구호 브랜드분석 레포트 , 제일모직 KUHO 구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KUHO 구호 브랜드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제일모직 KUHO 구호 마케팅 SWOT STP P전략 KUHO 구호 브랜드 레포트
제일모직 KUHO 구호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및 KUHO 구호 브랜드분석 리포트
설명



제일모직 구호(KUHO)

마케팅전략(strategy) 보고서

` 목차 `

Ⅰ. 구호 KUHO 브랜드intro

Ⅱ. 구호 KUHO SWOT analysis
1. 1단계 SWOT analysis
1) Strength(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y(기회)
4) Threat(위협)

2. 2단계 SO, ST, WO, WT전략(strategy)
1) SO전략(strategy)
2) ST전략(strategy)
3) WO전략(strategy)
4) WT전략(strategy)

Ⅲ. 구호 KUHO STP 전략(strategy)analysis
1. Segment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 처음 의 선정
3. Positioning

Ⅳ. 구호 KUHO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상품)
2. Price(가격)
3. Place(유통)
4. Promotion(판촉)

※ 참고 data(자료)

Ⅰ. 구호 KUHO 브랜드intro
구호(KUHO)는 여성의복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현재 전국 백화점 중 약 50여 군데에 입점해 있다아 1997년 ...



제일모직 구호(KUHO)

마케팅전략(strategy) 보고서

` 목차 `

Ⅰ. 구호 KUHO 브랜드intro

Ⅱ. 구호 KUHO SWOT analysis
1. 1단계 SWOT analysis
1) Strength(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y(기회)
4) Threat(위협)

2. 2단계 SO, ST, WO, WT전략(strategy)
1) SO전략(strategy)
2) ST전략(strategy)
3) WO전략(strategy)
4) WT전략(strategy)

Ⅲ. 구호 KUHO STP 전략(strategy)analysis
1. Segment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 처음 의 선정
3. Positioning

Ⅳ. 구호 KUHO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상품)
2. Price(가격)
3. Place(유통)
4. Promotion(판촉)

※ 참고 data(자료)

Ⅰ. 구호 KUHO 브랜드intro
구호(KUHO)는 여성의복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현재 전국 백화점 중 약 50여 군데에 입점해 있다아 1997년 패션 디자이너 정구호가 자신의 이름을 딴 ‘구호(KUHO)’로 처음 선보인 이후 제일모직에 인수되었으며 작년인 2013년 말 삼성에버랜드에 인수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다아 2003년 당시 매출 70억 원에 불과했던 구호는 2013년 매출 900억 원을 넘어서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음과 동시에 여성 의류 브랜드로서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와 같이 ‘10년 새 10배’에 이르는 성장은 수년째 뚜렷한 성장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국내 패션시장에서 단연 돋보이는 성과라고 할 수 있다아

구호의 브랜드 컨셉을 한 마디로 정이내리면 ‘미니멀리즘’이라고 할 수 있다아 기존 여성복의 특징인 화려함 대신 심플한 디자인과 몸에 딱 떨어지는 실루엣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구호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생략(省略))
%20KUHO%20구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KUHO%20구호%20브랜드분석%20레포트_hwp_01.gif %20KUHO%20구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KUHO%20구호%20브랜드분석%20레포트_hwp_02.gif %20KUHO%20구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KUHO%20구호%20브랜드분석%20레포트_hwp_03.gif %20KUHO%20구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KUHO%20구호%20브랜드분석%20레포트_hwp_04.gif %20KUHO%20구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KUHO%20구호%20브랜드분석%20레포트_hwp_05.gif %20KUHO%20구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KUHO%20구호%20브랜드분석%20레포트_hwp_06.gif








다. 또한 정구호 디자이너의 철학이 반영된 test(실험) 적인 성격의 옷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 또한 구호의 특징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