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16:57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기업분석.ppt
L의 직선은 안전과 안심을 나타내며 O는 고객욕구와 시장變化에 대응하는 유연한 기업을 의미
★ 색상은 현재의 붉은색을 중심으로 햄버거 번즈의 오렌지색을 배색으로 삼아 선정
1979년 이후로 세 차례(次例)의 변형을 거쳐 현재의 심볼마크가 만들어 졌는데,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變化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추어 기업의 심볼마크를 세련되고 현대적으로 變化시킨 것이다. 그러나 이전의 심볼들과 유사한 색상을 사용함으로써 지속적인 롯데리아의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었다
브랜드 마인드
4개의 원칙
최고 품질의 제품(Quality)
청결한 점포(Cleanliness)
친절한 서비스(Service)
손님이 원하는 시간(Time)
브랜드 개발 과정
첫째, 기본 4원칙의 4대 원칙을 철저하게 실천하는 롯데리아, 믿을 수 있는 롯데리아…(skip)
설명






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롯데`라는 기업에서 운영하는 셀프서비스 식당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다
Brand Identity & Image
Symbol Mark
★ 영문 LOTERIA의 L과 O를 모티브로 삼아 제작되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롯데`라는 기업에서 운영하는 셀프서비스 식당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다
Brand Identity & Image
S...
롯데리아
회사 introduction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뒷 글자 리아(Ria)를 합성
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업계의 선도 기업으로 세계유명 패스트푸드와 맞서 꾸준한 경영혁신과 과감한 투자, 우리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상품계발로 업계의 신화를 창조
1979년 10월 25일 서울 소공동에 제 1호점을 개설한 이래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여 2001년 1월 4일 업계 최초로 600호점을 개점했으며 43%를 상회하는 시장점(長點)유율로 1위 고수
롯데리아 점포망 확대추이
Brand Identity & Image
Brand Name
‘롯데리아’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뒷 글자 리아(Ria)를 합성해서 만들어졌다.롯데리아,기업,경영경제,레포트
롯데리아 기업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 기업분석 , 롯데리아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기업
순서
롯데리아 기업分析(분석)
Download : 롯데리아 기업분석.ppt( 60 )
롯데리아
회사 introduction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뒷 글자 리아(Ria)를 합성
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업계의 선도 기업으로 세계유명 패스트푸드와 맞서 꾸준한 경영혁신과 과감한 투자, 우리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상품계발로 업계의 신화를 창조
1979년 10월 25일 서울 소공동에 제 1호점을 개설한 이래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여 2001년 1월 4일 업계 최초로 600호점을 개점했으며 43%를 상회하는 시장점(長點)유율로 1위 고수
롯데리아 점포망 확대추이
Brand Identity & Image
Brand Name
‘롯데리아’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뒷 글자 리아(Ria)를 합성해서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