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特性과 요인, 부모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7 02:10
본문
Download :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특성과 요인, 부모역할과 교사로서의 지원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hwp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特性과 요인, 부모역할과 교사로서의 지원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목차 근래 일반학급에서 ..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특성과 요인, 부모역할과 교사로서의 지원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목차 근래 일반학급에서 .. ,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특성과 요인, 부모역..기타방송통신 ,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 볼 수 있 ADHD 아동 특성과 요인 부모역
순서






방송통신/기타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特性과 요인, 부모역..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과 요인, 부모역할과 교사로서의 지원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목차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과 요인, 부모역할과 교사로서의 지원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I. ADHD의 定義(정의)
II. 행동characteristic(특성) 및 관련문제
1. 과잉행동
2. 주의집중 결함
3. 충동성
4. 공격성
5. 친구관계에서의 어려움
III.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장애의 요인
1. 뇌기능장애
2. 유전
3. 임신과 출산 관련요인
4. 생화학적 요인
5. 環境(환경)적 요인
6. ADHD 아동의 평가방법
IV. 치료 및 교육적 접근방법
1. 약물치료
2. 부모상담과 부모훈련
3. 학급 내에서의 교정방법
1) 소거
2) 고립
3) 과잉정정
4) 포만
5) 권리박탈
6) 조건부 운동
서지사항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과 요인, 부모역할과 교사로서의 지원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목차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characteristic(특성)과 요인, 부모역할과 교사로서의 지원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I. ADHD의 定義(정의)
II. 행동characteristic(특성) 및 관련문제
1. 과잉행동
2. 주의집중 결함
3. 충동성
4. 공격성
5. 친구관계에서의 어려움
III.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장애의 요인
1. 뇌기능장애
2. 유전
3. 임신과 출산 관련요인
4. 생화학적 요인
5. 環境(환경)적 요인
6. ADHD 아동의 평가방법
IV. 치료…(skip)
설명
근래,일반학급에서,많,볼,수,있,ADHD,아동,특성과,요인,부모역,기타,방송통신
Download : 근래 일반학급에서 많이 볼 수 있는 ADHD 아동의 특성과 요인, 부모역할과 교사로서의 지원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hwp( 5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