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소비cultur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7 07:19본문
Download :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특히 최근 웰빙, 건강 지향 추세와 함께, 소비자의 감성을 중시하는
다양하고 고급화된 술 문화에 따른 소비자의 소비문화를 파악한다.
하지만 지금 이 말은 실제 상황이다. 최근 국세청이 발표한 통계data(자료)에 따르면 2005년 감소세를 보였던 우리나라 전체 술 소비…(drop)
설명
순서
소비자,소비cultur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2 )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소비cultur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술을 맛으로 마시는 사람들이 늘었다.
마지막으로 소비자가 추구하는 가치의 다양화를 반영하는 시장선호에 따라서
다양한 주류들이 선보이게 된 것에 대해 조사해보았다.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소비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소비문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소비자 property(특성) & 소비문화에 따른 주류시장의 變化
_SLIDE_2_
Over view
‘부어라 마셔라’ 하는 시대는 지나가고 힘든 하루의 일과를 끝내고
친한 사람들과 술 한잔 기울이며 술에 취하기 보다는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따 많은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술 !
급변하는 시장 environment(환경) 하에 있는 소비자들의 property(특성)에 따라 주류시장이 어떻게
대응하는지 알아보고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소비문화가 어떤식으로 달라졌는지
알아본다. 심지어 ‘스타일’로 술을 즐긴다는 이들도 있따 술은 점점 더 개인의 취향을 드러내는 수단이 되고 있따
술 소비가 다시 늘었다.
또한 여성소비자와 젊은 소비층 사이에 저도수 술의 선호 경향이 뚜렷해짐에
따라 낮은 도수의 제품의 주류의 등장에 마주향하여 도 알아본다.
_SLIDE_3_
content
1. 주류시장의 동향
2. 소비문화environment(환경) 에 따른 소비자들의 property(특성)
① 소득 양극화 현상에 따른 분류
② 다국적화
③ 전통
④ 여성의 영향력 증대
⑤ 웰빙
3. 주류시장이 나아가야 할 길
_SLIDE_4_
1. 주류시장의 동향
“저는 술을 맛으로 마셔요.” 영화 `생활의 발견`(2002)에서 초점 흐린 눈빛으로 파트너를 바라보며 배우 예지원이 내뱉은 대사에 관객들은 폭소를 터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