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서비스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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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8-20 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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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대상
- 13 세 미만의 유아나 소아를 2명 이상 동반한 부녀자 손님
- MEDICAL CASE(MEDA), 부상승객,휠체어이용객
- 노령으로 지체가 부자유하여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손님
② 대상노선 : 아시아나 취항 노선
③ 예약부문
▷ 출국 시
- 손님이 공항 도착 시 Service 전담 요원이 탑승 수속 안내/출국 관련 서류 작성 및 여행관련 정보제공을 실시하고 기내까지 안내 서비스 실시.
- 좌석은 손님의 상태를 고려하여 제공.
- 아시아나 Family Service 뱃지를 손님에게 부착.
▷ 기내 : 입국 서류 작성 보조 및 Special Care
▷ 입국
- 목적지 공항에서 입국수속 안내 및 수하물 검사 보조.
- 가능한 한 공항을 빠져나갈 때까지 직접 안내.
- 미국 내 이원구간 연결 SVC 실시.
휠체어 서비스…(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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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 항공서비스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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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Ⅰ. 서론
1. 기업 선정 이유
Ⅱ. 본론
1. 아시아나flight(항공) intro
2. 아시아나flight(항공) 서비스
3. 아시아나flight(항공) VS 대한한공
4. Star Alliance VS SkyTeam
Ⅲ. 結論
1. SERVQUAL 分析(분석) 및 평가
2. Conclusion
패밀리 서비스
패밀리 서비스는 아시아나 flight(항공)기를 이용하는 손님의 특별한 요청이 있는 경우 공항 현장의 출국 및 입국 수속을 보조하고 안내하여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