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 / 광고의 이해 Task 주제 광고매체로서 TV, 라디 > eaea6 | ea.co.kr report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 / 광고의 이해 Task 주제 광고매체로서 TV, 라디 > eaea6

본문 바로가기

eae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 / 광고의 이해 Task 주제 광고매체로서 TV, 라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6 05:26

본문




Download :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HWP




- CM제작이 간단하므로 시기에 알맞게 광고할 수 있고 변경도 쉽게 할 수 있다 - 스파트 요금은 비교적 싸므로 대량의 스파트 광고를 할 수 있다 - 프로그램 전文化에 따른 특정 오디언스 계층에 대한 선별성이 높다. - 여러 경쟁광고들에게 둘려싸여 노출되므로 시청자들의 혼란함을 야기시킬 수 있다 - 이미지 중심의 매체로 정보의 상세함이 없고 그 수명이 짧다. ○ 라디오광고의 단점 - 일을 하면서 듣거나 운전을 하면서 듣는 라디오 방송은 상세한 상표 說明(설명) ...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 / 광고의 이해 과제 주제 광고매체로서 TV 라디

광고의 이해 Task 주제 광고매체로서 TV, 라디오, 신문, 잡지의 장단...

광고의 이해 과제 주제 광고매체로서 TV, 라디오, 신문, 잡지의 장단...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 / 광고의 이해 Task 주제 광고매체로서 TV, 라디





설명
순서

Download :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HWP( 37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1019_01_.gif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1019_02_.gif [매체] 4대매체별장단점-1019_03_.gif

다. 따라서 광고주들은 최상의 잠재적 오디언스가 TV를 시청할 때를 선택하여 메지시를 전달할 수 있다 - 지방 및 지역시장의 광고시간을 구매함으로써 지리적으로 오디언스를 선택할 수 있다 ○ TV광고의 단점 - TV광고는 상당히 구체적이고 소규모 오디언스를 겨냥하려는 광고주에게는 비용면에서 효율적이지 못하다.
광고의 이해 과제(problem) 주제 광고매체로서 TV, 라디오, 신문, 잡지의 장단점을 나름대로 열거하시오 □ TV매체 ○ TV광고의 장점 - 오디오와 비디오를 동시에 보여줌으로서 전달매체로서의 effect력이 크며, 한 번에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할수 있어 포괄적 광고를 가능하게 해 준다. - 다른매체에 비해 비용이 많이 들어 인지만 시킨 후 상세사항은 다른 매체를 사용케 하는 경우가 많다. □ 라디오 매체 ○ 라디오광고의 장점 - 일을 하거나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들을 수 있으므로 CM이 저항없이 수용될 수 있다 - 청각에만 소구하므로 감정적 이미지를 가지게 하는 무드광고에 적합하다. - TV시청자들은 다수이고 이들은 하루 중 어떤 시간대나 혹은 주중 특정한 날에 따라, 그리고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 시청자의 계층이 상당히 달라진다. - 이미지 중심의 매체로 수용자의 지적능력이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메시지의 이해력이 빠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