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7 09:40
본문
Download : 한진택배.hwp
한진택배수정 , 한진택배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 목 차 -
Ⅰ. 서 론
1. 머리말
2. 선정동기
3. 회사introduce
4. 회사의 개요와 연혁
Ⅱ. 본 론
1. 택배산업 introduce
2. 한진의 택배사업
3. 한진의 e-비즈니스 추진 戰略
4. 한진 택배의 e-비즈니스 물류解法(해법)
5. e-비즈니스 택배정보 시스템
6. E-비즈니스 추진계획
7. e-비즈니스 추진성과
8. 경쟁사와의 비교 analysis(현대택배)
Ⅲ. 결 론
1. 문제점(問題點) 및 나아가야할 방향
(1) 한진의 e-비즈니스 추진 배경
21世紀를 맞아 한진은 e-비즈니스의 확대에 따른 누리망 쇼핑몰, TV홈쇼핑 등 on-line 유통채널의 지속적인 변화와 글로벌 경제로의 개방화, 소비자의 끊임없는 욕구변화, 기존 경쟁사들의 누리망 에 대한 적극적 투자와 경쟁심화, 이업종업체의 물류산업 진출, 누리망 기반 택배업체 등장 등 외부환경이 크게 변화하고 있음을 느끼게 되었다.한진택배의 e-비즈니스 추진 전략과 물류솔루션 택배정보 시스템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러한 경쟁 환경에서 한진은 기존의 시스템으로는 경쟁사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우위를 유지하기 어렵다는 것을 인식했다. 그리하여 한진은 특히 택배산업에 대하여 고객밀착 서비스와 누리망 경영의 장기목표(目標)를 두고 있다 이러한 목표(目標) 하에서 일대일 고객 대응력을 제고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의사결정과 업무처리 속도를 향상시켜 스피드경영을 정착시키며, 누리망 을 최대한 활용하여 고객 밀착서비스를 제공하고, 웹 환경의 영업기반을 구축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skip)
,경영경제,레포트






한진택배수정
Download : 한진택배.hwp( 69 )
한진택배
순서
한진택배의 e-비즈니스 추진 전략(strategy)과 물류정답 택배정보 시스템 등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