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마케팅 책략 > eaea6 | ea.co.kr report

마케팅 책략 > eaea6

본문 바로가기

eae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7:45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_2074899.hwp




건당 3천원에 배송
▶E-mail 또는 SMS로 제품의 배송과정을 알린다.마케팅전략지사모완성본 ,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본 data(자료)는 액세서리 인터넷 쇼핑몰 창업시 마케팅 책략을 요약한 data(자료)입니다.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해 기존의 고객을 고정 고객으로 만듦 (생일, 기념일 등 챙겨줌, SMS를 통한 신상품 안내, 높은 질의 서비스 등)

==>젊은층의 이점을 이용 ( 구전/ 커뮤니케이션 )하여 신규수요창출



◆성장기 (2,3,4단계)

▶ 가치 판매 전술
▶ …(skip)









순서

마케팅 책략
본 자료는 액세서리 인터넷 쇼핑몰 창업시 마케팅 전략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마케팅책략지사모완성본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전략_2074899.hwp( 91 )



설명
마케팅%20전략_2074899_hwp_01.gif 마케팅%20전략_2074899_hwp_02.gif 마케팅%20전략_2074899_hwp_03.gif 마케팅%20전략_2074899_hwp_04.gif 마케팅%20전략_2074899_hwp_05.gif


1. 제품
2. 가격
3. 유통
4. 판매촉진


3. 유통

▶유통업계의 1위 (주)한진과 계약을 맺는다.
▶신속한 배송: 주문 후 1~2일 이내에 배송
▶안전한 배송

4. 판매촉진

▶Target : 10~20대 후반
1단계: 현재 프리마켓 온-라인 가입자 약 3만명의 고객 유치
2단계: 3개월 이후 5만명 확보
3단계: 5개월 이후 10만명 확보
4단계: 1년 이후 20만명이상의 고객 확보



◆초기 (1단계)

==>매니아 고객층을 대상으로 명함 +전단지 배포

==>온-라인 쇼핑몰에 회원가입

==>고객들의 정보를 Database 화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