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도안-문학(양성 평등적 입장에서 시의 감상을 다양하게 표현해 보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2:14
본문
Download : 문학1.hwp
작품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참고자료(資料)와 같이 프리젠테이션을 작성하여 준비하여야 한다.
학습 주제, , 학습 준비, , 교수 - 학습 활동, , 발전 학습, , 평가 관점, , 대안적 활동, , 관련 웹사이트, , 참고자료, , 서 정 주 , , 생각하기 , , FileSize : 7375K , 학습지도안-문학(양성 평등적 입장에서 시의 감상을 다양하게 표현해 보자)인문사회레포트 , 문학학습계획안 문학수업계획안 문학학습지도안 문학교육 문학교수방법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Download : 문학1.hwp( 13 )
설명
학습 주제
학습 준비
교수 - 학습 활동
발전 학습
평가 관점
대안적 활동
관련 웹사이트
참고자료(資料)
서 정 주
생각하기
선수학습 요소 및 기능 교과 선수 학습 요소 시의 property(특성)을 알고 있어야 한다. 서정주 시 모음 자료(資料) CD-ROM 타이틀에서 서정주 시 작품을 들려주고 느낌에 대하여 3~4명의 학생을 지명하여 대답하도록 한다. 학습 목표(目標) 제시 학습 목표(目標)를 확인시킨…(省略)






학습지도안-문학(양성 평등적 입장에서 시의 감상을 다양하게 표현해 보자)
학습 주제, , 학습 준비, , 교수 - 학습 활동, , 발전 학습, , 평가 관점, , 대안적 활동, , 관련 웹사이트, , 참고資料, , 서 정 주 , , 생각하기 , , filesize : 7375K
문학학습계획안,문학수업계획안,문학학습지도안,문학교육,문학교수방법,인문사회,레포트
다. 교사 사전 준비 사항 교실의 컴퓨터가 정상적인지를 확인하고 프로젝션 TV 등 다른 교단선진화 기기를 이상 없이 조작할 수 있도록 미리 점검한다. 교실 컴퓨터에서 프리젠테이션이 실행되는지 확인한다. 도입 학습 동기 유발 시에 대한 property(특성)을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紹介(소개)하고 배경지식을 알아본다. 교실에서 Internet 활용이 가능한지 확인한다. 시가 지어진 시대적 배경과 시의 표현법을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