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環境(환경)의變化,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 > eaea6 | ea.co.kr report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環境(환경)의變化,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 > eaea6

본문 바로가기

eae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環境(환경)의變化,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0:37

본문




Download :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ppt






③ 대량구매, 대량진열을 한다.

할인점의 특징
할인점의 유형
종합할인점
디스카운트 스토어 주로 비식품
슈퍼센터 디스카운트 스토어 + 슈퍼마켓
하이퍼마켓
한정형할인점
회원제 도매클럽, 아웃렛
전문할인점(Category Killer)
한가지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할인점으로 다시 구분할 수 있다
유통산업의 alteration(변화)
선진 다국적 유통기업의 국내 진출과 할인점 및 무 점포판매의 급신장 등으로 경쟁의 국제화는 물론 유통 업태 간, 업체 간 경쟁이 더욱 심화되는 가운데 국내 유통업계는 커다란 변혁기를 거치면서 현재의 할인점의 형태가 자리 잡게 됨.
또, 소비자의 할인점 선호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였음.
대표적인 예 : 유통의 대표격인 백화점의 매출을 할인점이 넘은 것. 2002년에 매출 신장률부분에서 할인점이 백화점을 앞선데 이어, 2003년에는 경기불황과 함께 할인점과 백화점의 격차가 갈수록 벌어지고 있다

기사1. [할인점] 매출 신장률 두달 연속 백화점 추월
조선일보 박순욱기자 swxxx…(skip)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_ppt_01.gif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_ppt_02.gif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_ppt_03.gif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_ppt_04.gif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_ppt_05.gif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_ppt_06.gif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자연과학,레포트


다.

② 셀프서비스로 제품을 판매한다.

할인점의 특징
할...

목차
1. 할인점이란
2. 유통environment(환경) 의 alteration(변화)

3. 할인점 유통산업의 최근 현재상황

4. 국내 대표적 할인점

5. 외국할인점과 국내 할인점

6. 이마트와 월마트의 비교

7. 할인점의 展望

할인점 이란
※ 할인점의 定義(정이) 및 定義(정이)
일반적으로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통상적인 시중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규모 점포(매장면적 3,000㎡(909평) 이상인 점포를 의미- 유통산업 발전법)를 일컬음.
- 국내 대형할인점의 定義(정이)
대형할인점이란 ‘철저한 셀프서비스에 의한 대량판매방식을 이용하여 제조업자가 지시한 가격표상의 정찰가격보다 상시 낮은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면적 합계가 3000㎡이상인 신규소매업태’를 의미.
① 정규적으로 저가판매를 한다.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環境(환경)의變化,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環境(환경)의變化,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

Download :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ppt( 34 )




레포트/자연과학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 , 할인점피피티,할인점,할인점유통산업,대형할인마트,외국할인점,국내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유통환경의변화,이마트분석,홈플러스분석,코스트코분석,롯데마트분석자연과학레포트 , 할인점피피티 할인점 할인점유통산업 대형할인마트 외국할인점 국내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유통환경의변화 이마트분석 홈플러스분석 코스트코분석 롯데마트분석








설명
순서




목차
1. 할인점이란
2. 유통environment(환경) 의 alteration(변화)

3. 할인점 유통산업의 최근 현재상황

4. 국내 대표적 할인점

5. 외국할인점과 국내 할인점

6. 이마트와 월마트의 비교

7. 할인점의 展望

할인점 이란
※ 할인점의 定義(정이) 및 定義(정이)
일반적으로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통상적인 시중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규모 점포(매장면적 3,000㎡(909평) 이상인 점포를 의미- 유통산업 발전법)를 일컬음.
- 국내 대형할인점의 定義(정이)
대형할인점이란 ‘철저한 셀프서비스에 의한 대량판매방식을 이용하여 제조업자가 지시한 가격표상의 정찰가격보다 상시 낮은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면적 합계가 3000㎡이상인 신규소매업태를 의미.
① 정규적으로 저가판매를 한다.

④ 최소한의 시설, 장식 투자와 생산,
유통, 판매 구조를 합리화 한다.

④ 최소한의 시설, 장식 투자와 생산,
유통, 판매 구조를 합리화 한다.

② 셀프서비스로 제품을 판매한다.

③ 대량구매, 대량진열을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