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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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3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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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구글.ppt
순서
가설1
-구글의 기능과 유용성에 대한 인지도가저조
설문지
가설2
-구글의 학술적 이미지 친근한 이미지를 갖지 못하는 구글
watch법
SPSS分析(분석)
-T검증
-회귀1
-회귀2
-회귀3
SWOT分析(분석)
Conclusion
우리가 생각한 대응책
구글 홀릭
세계 최대의
인터넷(Internet) 검색업체
Motive
엄청난 스펙
매월 약 5억명 접속
검색 웹페이지 80억개
검색 이미지 10억개
전 세계 158개의 도메인
36개의 다양한 언어
브랜드 가치 1위
664억 3천 400만 달러
창립 10년도 안 돼 1위
Hypot
-hesis
가설1
구글의 기능과 유용성에
대한 인지도가 저조
구글의 기능에 대한
marketing , 홍보능력 부족
구글 캘린더
아이구글
구글문서도구
구글 버스
Google experience
구글을 紹介(소개)하고
구글 검색의 기회 제공
Verify
설문지
설문지의 문항 수 30개
대학생 타겟
특히 한양대학교 학생 대상
총 70명에게 설문
5월 한달 간
Hypot
-hesis
가설2
구글의 학술적 이미지
친근한 이미지를 갖지
못하는 구글
한국 현지화 戰略 실패
소통하고 상호교감을
중시하는 한국 文化(culture) 에
이해부족
Verify
watch법
무작위로 추출한
20명의 대학생들을 watch
구글 vs 구글 이외의 포털
특정검색어 정보 찾도록 요구
실험 후 인터뷰
Verify
SPSS分析(분석)
T검증
가설
H0 : μ1 = μ2
H1 : μ1 ≠ μ2
독립변수: 구글에 대한 홍보資料나 광고활동을 접한 적이 있는가?
종속변수: 구글검색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가?
Verify
SPSS分析(분석)
T검증
표 요약
F의 P-value는 .340 이므로 α =.05 에서 H0 : σ 12 = σ 22 를 기각하지 못하며
따라서 등분산 가정이 가능하다.
설명
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입니다.
등분산이 가정된 경우 유의확률은 .022 이므로 귀무가설을 기각하고 대립가
설을 채택한다.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 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google 마케팅조사 마케팅 구글 spss 회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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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google)마케팅조사 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data)입니다
다.
즉 광고 노출은 사용량과 관계가 있다
F 유의확률
유의확률 (양쪽)
.340
.022
Verify
SPSS分析(분석)
회귀…(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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