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지니스 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3:35
본문
Download : e비지니스 시장.hwp
미래형 e마케팅과 e비즈니스 모델의 구상
21 세기(世紀) 미래형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이 책의 저자는 미래 마케팅을 “급변하는 환경 change(변화) 속에서 새로운 경쟁 스페이스를 창출하기 위하여 현재 고객은 물론 미래 고객의 필요, 욕구, 꿈을 미리 보고, 이에 따른 필요 핵심 역량 및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그 새로운 시장에 맞도록 신상품/서비스를 창출, 전달하는 전사적인 노력”으로 定義(정의)한다. 이런 점에서 볼 때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 리더들에게는 미래의 시장 환경 change(변화) 요소를 미리 파악하고 준비하는 산업 선견력, 핵심 역량 및 협력관계 구축 능력, 그리고 시장 내에서의 강력한 포지셔닝과 기회 점유율 확대 능력이 고루 요구되어질 것이다.설명
순서
시스코 시스템즈의 사장인 존 챔버스는 21世紀의 성공적 기업이 갖춰야 할 가장 큰 조건으로 시장의 alteration(변화) 를 빠르게 수용하고 適應(적응)하는 능력이라고 지...
,경영경제,레포트
시스코 시스템즈의 사장인 존 챔버스는 21세기의 성공적 기업이 갖춰야 할 가장 큰 조건으로 시장의 변화를 빠르게 수용하고 적응하는 능력이라고 지... , e비지니스 시장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e비지니스 시장.hwp( 84 )
시스코 시스템즈의 사장인 존 챔버스는 21 세기(世紀) 의 성공적 기업이 갖춰야 할 가장 큰 조건으로 시장의 change(변화)를 빠르게 수용하고 適應하는 능력이라고 지적하였다.
우선 e비즈니스의 리더는 가상공간에 존재하는 목표(目標)고객을 파악하고 그 고객에게 제공할 가치를 定義(정의)하는 장기적인 비즈니스 미션을 설정하여 이를 토대로 최적의 비즈니스 모델을 구상하여야 한다. 마찬가지로「미래형 e-마케팅」은 환경의 change(변화)를 기회로 바꾸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근거하여, e비즈니스 리더가 준비해야 할 구체적 strategy을 다양한 instance(사례)와 함께 체계적으로 제시한다. 그 동안 산만하게 다루어져 온 누리망 비즈니스/마케팅이라는 주제를 이 책의 저자는 최근의 국내외 자료(資料)를 참고로 종합적이고 현실감 있게 다루고 있따 이 책은 e마케팅의 strategy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구성되었다. 성공적인 e비즈니스의 창출은 상품 중심의 마케팅 근시안(marketing myopia)과 온라인(online) 활동에만 전념하는 누리망 근시안(internet myopia)을 벗어난 고객 중심적 접근과, 온라인(online), 오프라인의 통합적 경영관리를 바탕으로 한 미래 지향적 e마케팅을 기본 요건으로 한다. 기업이 처해 있는 독특한 상황과 능력에 따라 수행 가능한 e…(투비컨티뉴드 )
e비지니스 시장




다. change(변화)의 파악과 이해, 그리고 그 속에서 기회를 찾는 기업만이 생존할 것이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