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HONDA마케팅전략(strategy),HONDA경영전략(strategy),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strategy),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strategy) > eaea6 | ea.co.kr report

HONDA마케팅전략(strategy),HONDA경영전략(strategy),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strategy),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strategy) > eaea6

본문 바로가기

eae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ONDA마케팅전략(strategy),HONDA경영전략(strategy),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strategy),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23:29

본문




Download :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Contents
국제 경영strategy
조사과정 기업紹介(소개) & 제품紹介(소개)
한국에서의 국제 경영활동 상황
결론 & 참고reference(자료)
한국기업에게 주는 교훈, 향후 展望(전망)
^^
Hello!
HONDA STORY - 경주차를 만들고 싶었던 꿈


혼다 쇼이치로
- 학력이 낮아 theory 적인 접근이 어렵다고
판단한 그는 고등공업전문학교에 청강
생이 되어 일과 공부를 병행

1946년 쇼이치로 혼다에 의해 설립된 `혼다
기술연구소`를 모체로 1948년에는 `혼다기연“
을 설립해 모터사이클을 만들기 스타트



The power of dreams !
At Honda. We turn the dreams of tomorrow into realities
HONDA STORY- 세계 각지의 고객을 만족시키겠다
경영 이념

- 기본 이념
① 인간 존중
② 3가지 기쁨 (사는 기쁨, 파는 기쁨, 만드는 ...

Contents
국제 경영strategy
조사과정 기업紹介(소개) & 제품紹介(소개)
한국에서의 국제 경영활동 상황
결론 & 참고reference(자료)
한국기업에게 주는 교훈, 향후 展望(전망)
^^
Hello!
HONDA STORY - 경주차를 만들고 싶었던 꿈


혼다 쇼이치로
- 학력이 낮아 theory 적인 접근이 어렵다고
판단한 그는 고등공업전문학교에 청강
생이 되어 일과 공부를 병행

1946년 쇼이치로 혼다에 의해 설립된 `혼다
기술연구소`를 모체로 1948년에는 `혼다기연“
을 설립해 모터사이클을 만들기 스타트



The power of dreams !
At Honda. We turn the dreams of tomorrow into realities
HONDA STORY- 세계 각지의 고객을 만족시키겠다
경영 이념

- 기본 이념
① 인간 존중
② 3가지 기쁨 (사는 기쁨, 파는 기쁨, 만드는 기쁨)

- 모토
「꿈」을 원동력으로 삼고, 개인과 사회에 기동성(모빌리티)을
제공하겠다는 것

- 회사방침
혼다는 지구적인 시야로 보며 전 세계의 고객만족을 위해서 질 높은
상품을 적정한 가격으로 공급 하 는 것에 전력을 다함


혼다의 제품 달리는 즐거움
Motorcycle

① 전세계 모터 사이클의 약 4분의 1 생산
② 종류가 다양 로드 스포츠, 대형 투어러,
스쿠터, 전동 어시스트 사이클
③ 저 연비 저 공해 실현을 위한 기본 성능의
쇄신 및 기술 향상을 위해 노력함

CRUISER SHADOW750
CIVIC 2.0
Automobiles

① 연간 250만대 이상의 사륜차를 전세계의 판매
② 최첨단 기술 개발 획기적 저공해 엔진(CVCC),
가변 밸브 컨트롤에 의한 엔진의 고출력화나
저연비화…(To be continued )



HONDA마케팅전략(strategy),HONDA경영전략(strategy),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strategy),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strategy)

순서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혼다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HONDA마케팅전략(strategy),HONDA경영전략(strategy),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strategy),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strategy)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 ,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HONDA마케팅전략 HONDA경영전략 HONDA기업 혼다마케팅전략 혼다기업 혼다경영전략
설명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_ppt_01.gif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_ppt_02.gif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_ppt_03.gif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_ppt_04.gif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_ppt_05.gif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_ppt_06.gif



Download : HONDA마케팅전략,HONDA경영전략,HONDA기업분석,혼다마케팅전략,혼다기업분석,혼다경영전략.ppt( 13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