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marketing 원론]싸이월드의 성공요인 分析 > eaea6 | ea.co.kr report

[marketing 원론]싸이월드의 성공요인 分析 > eaea6

본문 바로가기

eae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원론]싸이월드의 성공요인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05:18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싸이월드의 성공요인 분석_1144658.hwp




싸이월드에는 다른 서비스에 없는 `1촌 맺기`라는 독특한 시스템이 있따 1촌맺기는 자기와 친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구분해준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내가 맺은 1촌은 그대로 자신의 홈피에 나타나며 내가 방문한 홈피의 운영자가 맺은 1촌의 홈피를 방문할 수도 있따 그렇기 때문에 현실의 인간관계가 그대로 사이버 세상에도 적용된다된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마케팅원론]싸이월드의성공요인분석 , [마케팅원론]싸이월드의 성공요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원론]싸이월드의 성공요인 分析


다. 이를 통해서 오프라인에서 친구의 친구들과 어울리듯이 싸이월드 내에서 자신의 친분관계를 넓혀 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되는 것이다…(drop)





순서


싸이월드의 성공요인을 分析한 보고서입니다.

설명

Download : [마케팅원론]싸이월드의 성공요인 분석_1144658.hwp( 79 )





[마케팅원론]싸이월드의%20성공요인%20분석_1144658_hwp_01.gif [마케팅원론]싸이월드의%20성공요인%20분석_1144658_hwp_02.gif [마케팅원론]싸이월드의%20성공요인%20분석_1144658_hwp_03.gif [마케팅원론]싸이월드의%20성공요인%20분석_1144658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1. 싸이월드에 열광하는 사람들
2. 싸이월드란 무엇인가?
3. 사용現況
4. 싸이월드(미니홈피)의 성공 이유
(1) 한국인에게 잘 맞는 한국형 블로그
(2) 관계지향성
(3) 자신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사람의 심리 간파
(4)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5) 쉬운 사용
(6) 시너지 effect

4. 싸이월드(미니홈피)의 성공 이유

(1) 한국인에게 잘 맞는 한국형 블로그. - 현실의 인간관계를 사이버상에서 적용

우리사회는 사람들 사이의 유대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특히 지연, 혈연 등의 인맥을 중요시 여기는 사회풍토가 있따 싸이월드는 이러한 사회 풍토를 잘 파악하여서, 한국 사람에게 맞는 한국형 홈페이지를 만들었다. 그걸 눌르면 또 그 1촌의 1촌 한테로 갈 수 있다, 그렇게 자꾸 건너가는 것을 일명 파도타기라고도 한다. 1촌을 맺기 위해서는 신청과 승인 과정을 거쳐야만 한다. 싸이월드 미니홈피의 ,왼쪽 밑에 일촌들 쭉 나오는 콤보박스를 눌러서 남에 홈피(1촌)로 가면 다시 그 1촌의 콤보박스가 나온다.

(2) 관계지향성

싸이월드에는 `파도타기` 라는 기능이 존재한다.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원론]싸이월드의성공요인分析
싸이월드의 성공요인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