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서비스 改善을 위한 택시 요금정책 및 경영체계의 改善方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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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0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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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改善을위한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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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 제기
2. 택시문제의 現況과 서비스 reality(실태)
3. 택시 요금 제도의 problem(문제점)과 improvement 방향
1)사납금제의 온존으로 인한 서비스 improvement 효과(效果)의 무산
2)사후 원가보상주의 요금제도의 problem(문제점)
3)서울시 요금 인상안의 problem(문제점)
4. 택시운송사업의 경영reality(실태) 와 경영 합리화 방향
1)적극적 경영에 의한 경영 합리화
2)안전관리의 강화를 통한 경영 improvement
5. 택시행定義(정이) problem(문제점)과 improvement 방안(方案)
6. conclusion 에 대신하여
Reference List
서울시 택시사업조합은 매년 교통안전계획을 세우고 전반적인 교통사고 안전대책을 세우고 있으며, 종사원관리, 교통안전의식 고취, 차량관리, 모범운전자 포상 및 차량 일제점검, 기타활동으로 나누어 58개항의 세부추진 사항을 설정하고 있어, Plan(계획서) 자체로는 종합적이고 체계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문제는 계획안 자체가 백화점식이기 때문에 교통사고의 원인(原因)이 무엇인지 어떻게 improvement시킬 것인지 구체적인 내용이나 추진사항이 없어 택시 교통사고를 감소시킬 수 있는 어떤 단초를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한편 공제조합은 일반 손해保險(보험) 마찬가지로 保險(보험) 료율을 최저 60% 에서 최고 300% 까지 정하고 있지만, 이를 할인하여 요율을 60% 에서 200%까지만 적용하고 있다 이에 반해 몇몇 회사가 가입하고 있는 일반 손해保險(보험) 사의 保險(보험) 요율은 60%부터 300%까지 그대로 적용된다된다.
서비스 改善을 위한 택시 요금정책 및 경영체계의 改善方案
다.
따라서 교통사고가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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