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유제품SCM,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6:50
본문
Download : 서울우유,유제품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유제품의 SCM
가formula품의 SCM
목 차
연구의 necessity
2.연구의 목적과 방향
- 가formula품 Value Chain 속성
3. 내역analysis(분석) (AS-IS)
-국내우유 유통내역
-서울우유 유통내역 조달, 생산, 판매물류
4. 서울우유 SCM 문제점(問題點) 도출
5. 선진事例 Benchmarking
6. 改善(개선) plan 구상(TO-BE)
연구의 necessity
▶최근 낙농업체와 우유회사간 가격인상으로 인해 공급이 불안전하다.
▶가formula품(유제품)의 SCM 구조를 이해하고 analysis(분석) 해 볼 necessity 제기
현재 집유차량 기지 입구를 트랙터로 가로막고
시위를 벌이는 등 낙농가들이 원유값 인상을 요구
주요 유가공업체들은 공장가동률을 20~30% 씩 감소
최근 우유 波動(파동) 및 china(중국) 의 멜라닌 색소 검출로 인해
우유 산업에 대한 사람들의 의심과 걱정이 증가
제조과정에 있어 문제점(問題點) 인식 필요
서울우유의 유통내역 (1)
▶착유 -` 집유 -` 생산 -` 검사 -` 집하-` 판매
▶서울우유의 협동조합에서 수 배송 전 물류과정 전담
▶집유과정에서 9개의 센터에서 181대 차량 운행
서울우유의 유통내역 (2)
▶1,500개의 대리점으로 배송
- 배송과정에 있어 2.5t~11t 차량 , 500대의 차량이 수행
▶서울지역 3개의 공장 (양주, 용인, 안산) 경상남도 1개의 공장 (거창)
조달물류 (1)
▶조달물류의 definition / 서울우유에서 조달물류
▶서울우유만의 조달물류에서의 SWOT analysis(분석)
원재료나 부품이 공급자의 생산창고로부터 운송되어 생산공정에 투입되기 전까지의 물류활동
착유(‘소’로부터 우유를 짜냄) -`
집유(목장에서 우유 체취및 탱크로리를 이용하여 공장으로 이동) -`
청량(수유 집유된 원유를 검사하여 합격된 원유를 선별, 수유한다)
경기도: 세민목장 (경기도 양평), 참조은 목장 (경기도 화성)
어농목장(경기도 이천), 영초목장 (경기도 포천)
애심목장(…(To be continued )
서울우유,유제품SCM,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서울우유,유제품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울우유,유제품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울우유 유제품SCM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서울우유,유제품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7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서울우유,유제품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서울우유,유제품SCM,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가formula품(유제품)의 SCM 구조를 이해하고 analysis(분석) 해 볼 necessity 제기
현재 집유차량 기지 입구를 트랙터로 가로막고
시위를 벌이는 등 낙농가들이 원유값 인상을 요구
주요 유가공업체들은 공장가동률을 20~30% 씩 감소
최근 우유 波動(파동) 및 china(중국) 의 멜라닌 색소 검출로 인해
우유 산업에 대한 사람들의 의심과 걱정이 증가
제조과정에 있어 문제점(問題點) 인식 필요
서울우유의 유통내역 (1)
▶착유 -` 집유 -` 생산 -` 검...
유제품의 SCM
가formula품의 SCM
목 차
연구의 necessity
2.연구의 목적과 방향
- 가formula품 Value Chain 속성
3. 내역analysis(분석) (AS-IS)
-국내우유 유통내역
-서울우유 유통내역 조달, 생산, 판매물류
4. 서울우유 SCM 문제점(問題點) 도출
5. 선진事例 Benchmarking
6. 改善(개선) plan 구상(TO-BE)
연구의 necessity
▶최근 낙농업체와 우유회사간 가격인상으로 인해 공급이 불안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