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例관리자의 역할 (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8:19
본문
Download : 사례관리자의 역할 (3) .hwp
그러나 事例(사례)관리자는 사래관리와 관련된 서비스 계공자로서의 역할과 함께 자신의 활동내용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한다.
사례관리자의 역할 (3) , 사례관리자의 역할 (3) 인문사회레포트 , 사례관리자 역할
순서
Download : 사례관리자의 역할 (3) .hwp( 77 )
事例관리자의 역할 (3)
事例관리자의 역할 (3)
설명
사례관리자,역할,인문사회,레포트
事例(사례)관리자의 역할
목차
事例(사례)관리자의 역할
1. 사정자로서의 事例(사례)관리자
2. 계획자로서의 事例(사례)관리자
3. 상담자로서의 事例(사례)관리자
4. 중개자로서의 事例(사례)관리자
5. 조정자로서의 事例(사례)관리자
6. 평가자로서의 事例(사례)관리자
7. 옹호자로서의 事例(사례)관리자
reference
事例(사례)관리자의 역할
事例(사례)관리자의 역할은 간단한 정보계공파 의뢰직업, 더 나아가서 매우 복잡한 직접적인 개입과 옹호strategy에 대한 활동들까지 모두 망라하는 것처럼 보인다. 事例(사례)관리자의 업무는 클…(省略)
%20_hwp_01.gif)
%20_hwp_02.gif)
%20_hwp_03.gif)
%20_hwp_04.gif)
%20_hwp_05.gif)
%20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