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지마켓 marketing 전술분석과 성공요인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0:19
본문
Download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ppt
1. G마켓 선정동기
왜?
1. G마켓 紹介(소개)-회사 개요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의 사내 벤처로 출범함.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은 전년대비 500%
2003년 `G마켓`으로 사명을 바꾸고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처음 함.
2006년 온 라인 쇼핑업계 최초로 반 기만에 거래 액 1조원 돌파함.
2007년 거래 액이 3조 2,500억 원을 달성, 리딩 기업으로써의 발판
G마켓 紹介(소개)-경영 이념
Good and Global e-market For Green World
G마켓 외부 環境(환경) analysis(분석)
우리들의 目標(목표)는 2등이 아닌것이다 .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G마켓 외부 環境(환경) analysis(분석) - E- marketplace시장 실태
인터넷(Internet) 이용자수 실태
인터넷(Internet) 이용자수는 꾸준한 증가추세 E-market의 잠재적 소비자는 증가
G마켓 외부 環境(환경) 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국내 B2C 거래규모 1위인 국내 대표 인터넷(Internet)
이용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생략(省略))
G마켓 지마켓 marketing 전술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순서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설명
다.
Contents
1. G마켓 선정동기 및 紹介(소개)
3. G마켓 내부 環境(환경) analysis(분석) (4P, SWOT, STP analysis(분석) )-
5. G마켓 성공 요인 analysis(분석)
6. G마켓 문제점(問題點) 및 보완
2. G마켓 외부 環境(환경) analysis(분석) (시장 analysis(분석) , 경쟁사 analysis(분석) )
4. G마켓 마케팅 analysis(분석)
G마켓 선정동기 및 紹介(소개)
우리들의 目標(목표)는 2등이 아닌것이다 .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인터넷(Internet)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아
E- marketplace시장은 옥션이 선점하고 있던 시장으로 최근 G마켓이 옥션의 경쟁자로 떠오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아
하루 순 방문자 280여 만 명, 한 달 거래 액 3000억 원 이상,
월 매출액 10억 이상의 특급 파워 딜러들이 상당수인 국내 최강 시장이다.
레포트/경영경제
G마켓,지마켓,마케팅전략과,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G마켓 지마켓 marketing 전술분석과 성공요인분석
Download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ppt( 79 )






새로운 세상을 여는 문 G-market
우리들의 目標(목표)는 2등이 아닌것이다 .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