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strategy] 웅진코웨이의 성공요인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23:44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 성공요인.hwp
당사는 1993년 1월 environment기술연구소를 설립한 이래, 세계수질협회(WQA)로 부터 전 품목 GOLD SEAL마크획득, 미국위생협회로부터 NSF품질인증획득, EC 지역 내 수출이 가능한 CE마크, ISO9001 품질시스템, ISO14001environment시스템 등의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산업 environment analysis(분석)
설명
또한, 98년 4월 업계 최초로 렌탈 마케팅 槪念을 도입, 마케팅 방식의 블루오션을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09년 3월말 현재 약 455만 회원(렌탈 및 멤버쉽)을 확보하였고, 케어스 공기청정기에서 룰루비데, 음식물처리기와 연수기까지 렌탈판매를 확대하여 본격적인 생활environment가전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따
또한 자동순환기능의 3-WAY밸브방식, 멤브레인 자동세척기능의 가정용 냉온정수기를 개발하여 장영실상과 함께 스위스 제네바, 미국LA독일 뤼른베르그의 세계 3대 국제발명전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적으로 개발능력을 인정받고 있따
5. 최종 결론
고객 경험 관리 - 김영한, 밀리언하우스, 2009
순서
3. SWOT analysis(분석)





웅진코웨이의 성공요인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blog.coway.co.kr
www.sheswell.com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신화 - 노희운, 형설라이프, 2009
웅진코웨이는 1989년 창립 이래 국민의 풍요로운 삶에 필수적인 environmentimprovement(개선)을 위하여 수질 및 대기 관련제품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를 주로 생산하는 environment전문기업으로서 생활environment제품 시장의 대중화, 전文化, 고급화 트랜드를 주도하여 왔다.
웅진코웨이 마케팅,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웅진코웨이 정수기, 경영혁신성공사례, 경영전략 성공사례
[경영strategy] 웅진코웨이의 성공요인 분석
[참고data(資料)]
Download : 웅진코웨이 성공요인.hwp( 31 )
웅진코웨이의 성공요인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coway.co.kr www.cowayhouse.com blog.coway.co.kr www.sheswell.com www.etnews.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고객 경험 관리 - 김영한, 밀리언하우스, 2009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신화 - 노희운, 형설라이프, 2009 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 - 브랜드메이저, 원앤원북스, 2007 웅진코웨이개발 : 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원칙에서 출발하는 고객만족경영 - 송현수, 새로운 제안, 2006
www.hankyung.com
1. Introduction
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 - 브랜드메이저, 원앤원북스, 2007
www.mk.co.kr
웅진코웨이개발 : 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www.coway.co.kr
4. 성공요인 analysis(분석)
원칙에서 출발하는 고객만족경영 - 송현수, 새로운 제안, 2006
www.etnews.co.kr
www.cowayhouse.com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