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4:50
본문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_2044582.hwp
당위에 의해서 의사결정을 내리지 않는다. 이 책은 오래전에 쓰여 졌지만-아니 오히려 오래전에 쓰여 졌기 때문에...- 현대의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marketing 전쟁에서 정말로 중요한 관점을 제시해 준다. 철저하게 사실과 이익이 있는 곳을 향하여 움직인다.마케팅불변의법칙 , 마케팅 불변의 법칙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불변의법칙
순서
다. 그러나 버트 힝클리를 기억하는 사람은 없다.
어떤 marketing 이 성공을 할 것이며 어떤한 관점을 지니고 marketing 을 펼쳐야 영속 기업을 만들 수 있을 지를 정확하게 제시해 주고 있따 그래서인지 이 책은 marketing 에 관심이 있는 사람 뿐만 아니라 투자가-특히,미래 가치를 보고 투자를 하는 사람-에게도 아주 도움이 되는 책이라는 생각이다. 이미 여러 광고들을 통해서
이 책의 定義(정의) 과 내용을 접했을 것이다.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이런 식으로 일하는 회사는 반드시 더 높은 수익율을 달성할 것이고 이는 곧 주주 가치의 극대화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경영학자나 장사꾼의 글을 읽을 때 얻는 유익이 있따
그것은 `사실과 직면하게 만든다는 것`이다. 우선 定義(정의) 이 명확하고, 각 장마다 풍성한 예화가 들어 있어서 읽기에 편하다. 왜? 2등이기 때문일것이다 `2등은 기억나지 않는다.` 많은 사람은 `좋은 제품`이…(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_2044582.hwp( 71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불변의 법칙`이라는 책을 읽고쓰기 느낀 감상문으로마케팅에 있어서 중요한 관점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과 성공적인 마케팅 방법이 무엇이었는지 간략히 설명(explanation)한 리포트입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자신이 속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많은 인사이트가 있따 간단하게 몇가지 법칙을 살펴보자. 첫째, `선도자의 법칙`이다.` 두 번째의 주인공은 버트 힝클리이다. 그는 찰스보다 더 빨리 비행했고, 연료도 더 적게 들었다. `최초로 대서양을 횡단한 사람은?` `찰스 린드버거` 그러면 `두번째로 대서양을 횡단한 사람은?` `모른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이라는 책을 읽고 느낀 감상문으로마케팅에 있어서 중요한 관점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과 성공적인 마케팅 방법이 무엇이었는지 간략히 설명한 리포트입니다. 그들은 명분에 의해서 움직이지 않는다.
그래서 철학과 관념으로 포장된 가식의 세계에 살다가 상인의 글을 읽으면 냉혹한 현실을 바라볼 수 있게 된다 아마도 『marketing 불변의 법칙』만큼 marketing 의 문외한들이 많이 읽은 marketing 에 관한 책도 없을 것이다.`
이 책은 marketing 의 중요한 定義(정의) 을 22가지의 법칙으로 제시한다. 사실상 상인만큼 현실적인 존재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