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패러다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5 05:19
본문
Download : 나의 패러다임.hwp
積分微分(미분적분) 도 못하고 벡터(vector: 크기와 방향을 가진 물리량)가 뭔지도 모르는 내가 동역학을 공부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그 후에도 수 次例씩 그 분을 찾아가 나의 궁금증을 털어놓곤 했다. 난 아직도 그 교수님께서 다른 일을 접어 두시고 나에게 2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땀 흘려 說明(설명) 하시던 모습이 생생하다. 나는 그때서야 그분의 說明(설명) 을 이해할 수 있었다.나의패러다임 , 나의 패러다임공학기술레포트 ,
레포트/공학기술
다.
교수님은 동역학 문제를 가져온 나에게 친절히 說明(설명) 을 해주셨다. 그리고, 그 때 난 벡터가 무엇인지도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 강의 받은 내용이 너무나 이해가 안되었기 때문일것이다 대부분의 이공 계열의 공부는 선수과목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면 공부하기가 매우 힘이 든다.
나의패러다임






설명
,공학기술,레포트
나의 패러다임
나의 패러다임에 대한 글입니다. 그렇게 한참을 說明(설명) 하신 다음 다시 내가 가져온 동역학 문제를 說明(설명) 해주셨다. 하지만 난 그 분의 說明(설명) 을 거의 알아들을 수 없었다. 그 때마다 그 분…(drop)
나의 패러다임에 대한 글입니다. 선수과목이 전혀 모르고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이를 아신 교수님은 다른 몇 권의 책을 꺼내 내게 積分微分(미분적분) 학을 가르쳐 주셨다. 한번은 용기를 내어 그 분의 연구실에 간 적이 있었다.
Download : 나의 패러다임.hwp( 72 )
순서
서론‥‥‥‥‥‥‥‥‥‥‥‥‥‥‥‥‥‥‥‥‥‥‥‥‥‥‥‥‥‥‥‥‥‥‥‥1
본론‥‥‥‥‥‥‥‥‥‥‥‥‥‥‥‥‥‥‥‥‥‥‥‥‥‥‥‥‥‥‥‥‥‥‥‥1
1. 지금까지 나를 지배한 패러다임‥‥‥‥‥‥‥‥‥‥‥‥‥‥‥‥‥‥‥‥‥‥1
2. 인지주의 학습theory ‥‥‥‥‥‥‥‥‥‥‥‥‥‥‥‥‥‥‥‥‥‥‥‥‥‥‥‥3
3. 앞으로 나를 지배할 패러다임‥‥‥‥‥‥‥‥‥‥‥‥‥‥‥‥‥‥‥‥‥‥‥4
4. 구성주의 학습theory ‥‥‥‥‥‥‥‥‥‥‥‥‥‥‥‥‥‥‥‥‥‥‥‥‥‥‥‥5
結論(결론)‥‥‥‥‥‥‥‥‥‥‥‥‥‥‥‥‥‥‥‥‥‥‥‥‥‥‥‥‥‥‥‥‥‥‥‥7
출처‥‥‥‥‥‥‥‥‥‥‥‥‥‥‥‥‥‥‥‥‥‥‥‥‥‥‥‥‥‥‥‥‥‥7
이 과목을 들으면서 난 내 人生(life)을 뒤바꿔 놓으신 이 교수님이란 분을 만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