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기업分析,한국콜마 marketing ,한국콜마 中國시장,한국콜마 글로벌전략(strategy),한국콜마 SWOT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4:32
본문
Download : 한국콜마 기업분석,한국콜마 마케팅,한국콜마 중국시장,한국콜마 글로벌전략,한국콜마 SWOT분석.pptx
한국콜마,기업,한국콜마,마케팅,한국콜마,중국시장,한국콜마,글로벌전략,한국콜마,SWOT,경영경제,레포트
한국콜마 기업분석,한국콜마 마케팅,한국콜마 중국시장,한국콜마 글로벌전략,한국콜마 SWOT분석 , 한국콜마 기업분석,한국콜마 마케팅,한국콜마 중국시장,한국콜마 글로벌전략,한국콜마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콜마 기업 한국콜마 마케팅 한국콜마 중국시장 한국콜마 글로벌전략 한국콜마 SWOT
_SLIDE_1_
한국콜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tion 및 현재상황
02
china(중국) 시장分析(분석)
03
3C 分析(분석)
04
SWOT分析(분석)
목차
CONTENTS
_SLIDE_3_
01 기업 introduction 및 현재상황
_SLIDE_4_
기업 이념
- R&D전문기업 인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기업
설립연도 1990년 5월
주요산업 화장품 의약품 연구 개발 생산
2012년 10월 상장
자산규모 3000억
자본금 80억
기타 (1%)
제약
29%
국내 최대 화장품 ODM기업으로서 화장품 및 의약품 관련 B2B의 선두주자
1. 기업introduction 및 현재상황
한국콜마㈜ introduction
_SLIDE_5_
제약
29%
1. 기업introduction 및 현재상황
네트워크 ODM
_SLIDE_6_
제약
29%
`콜마 마케팅 3원칙`
Only You : 고객보호
Only One : 1사 1처방
Only Technology
_SLIDE_1_
한국콜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tion 및 현재상황
02
china(중국) 시장分析(분석)
03
3C 分析(분석)
04
SWOT分析(분석)
목차
CONTENTS
_SLIDE_3_
01 기업 introduction 및 현재상황
_SLIDE_4_
기업 이념
- R&D전문기업 인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기업
설립연도 1990년 5월
주요산업 화장품 의약품 연구 개발 생산
2012년 10월 상장
자산규모 3000억
자본금 80억
기타 (1%)
제약
29%
국내 최대 화장품 ODM기업으로서 화장품 및 의약품 관련 B2B의 선두주자
1. 기업introduction 및 현재상황
한국콜마…(省略)
한국콜마 기업分析,한국콜마 marketing ,한국콜마 中國시장,한국콜마 글로벌전략(strategy),한국콜마 SWOT分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한국콜마 기업分析,한국콜마 marketing ,한국콜마 中國시장,한국콜마 글로벌전략(strategy),한국콜마 SWOT分析
Download : 한국콜마 기업분석,한국콜마 마케팅,한국콜마 중국시장,한국콜마 글로벌전략,한국콜마 SWOT분석.pptx( 70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