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의 기업introduction와 기업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8:23
본문
Download : 네슬레의 기업소개와 기업전략 분석.pptx






순서
네슬레의 기업introduction와 기업戰略 분석
네슬레의 기업소개와 기업전략 분석 , 네슬레의 기업소개와 기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슬레 기업소개와 기업전략
네슬레,기업소개와,기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서론
기업순위
경쟁기업
기업紹介
연혁
제품紹介
the gist역량
기업전략(strategy)
브랜드 전략(strategy)
해외진출 전략(strategy)
마케팅 전략(strategy)
결론
_SLIDE_3_
기업 순위
資料: 포브스 선정 2000대 기업
_SLIDE_4_
경쟁 기업
_SLIDE_5_
연혁
1865
1905~
1918
1938
1945
~
1975
1981~
1995
2003~
2xxx
_SLIDE_6_
제품紹介
수많은 제품이 있음
현지시장에 따라 판매하는 품목이 다름
_SLIDE_7_
제품紹介
명칭은 네슬레와 카페를 합성한 것으로 인스턴트 커피, 원두커피, 음료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 제품이 있으며, 인스턴트 커피분야에서는 세계 최대의 브랜드로 알려짐
일부 국가에서는 테이스터스 초이스라는 제품명으로도 병행 판매
네스카페
_SLIDE_8_
제품紹介
1988년 설립한 한국네슬레가 주력한 상품
세계 최고의 인스턴트 커피 인지도를 지니고 있지만 한국에서만큼은 열세
테이스터스 초이스
_SLIDE_9_
네스퀵
1948년 미국에서 코코아 파우더 제품으로 스타트
1999년부터 전세계 시장에 Nesquick이라는 상품명으로 통일
제품紹介
_SLIDE_10_
the gist역량
세계 최고 수준의 R&D기술
전세계 28곳의 연구소와
5천200여명의 연구개발 인력보유
_SLIDE_11_
기업으로부터
독립된 이미지를 활용
長點 : 제품의 특징을 명확하게 표현 가능
기업과 이미지를 다를 경우 유용
단점: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이용하기 힘듬
브랜드 전략(strategy)
_SLIDE_12_
신뢰
품질보증
기업이미지
상승
브랜드 전략(strategy)
_SLIDE_13_
제품 라인 확장
브랜드
확
장
브랜드 전략(strategy)
_SLIDE_14_
커피를 중심으로
관련식품분야
확장전략(strategy)
커피
음료
제과
Pet
food
시리얼
브랜드 전략(strategy)
_…(투비컨티뉴드 )
설명
네슬레의 기업introduction와 기업戰略 분석
Download : 네슬레의 기업소개와 기업전략 분석.pptx( 6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