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이다 세스 고딘 독후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12:54
본문
Download : 51.hwp
이는 마케팅 이론(理論)을 체계적으로 배운 전문가에게서도 자주 보이는 것 같다. 보는 법을 배우기 전에는 보이지 않는 법이다. 꽤 도발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title proper(제목)이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마케팅이다 세스 고딘 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 마케팅이다 세스 고딘 독후감!!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순서
다.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고객을 제대로 이해해야 effect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의미로 이해된다된다. 머리와 가슴이 따로 노는 것인데, 이 …(drop)
마케팅이다,세스,고딘,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그러나 10년 전 “보랏빛 소가 온다“로 세스 고딘은 마케팅 구루로서 독자의 신뢰를 이미 받았기에, title proper(제목)이 과해 보이지 않고, 오히려 ”You Cant Be Seen Until You Learn to See“ 라는 부제는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온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marketing 이다 세스 고딘 독후감!!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Download : 51.hwp( 36 )
없음
원제는 ‘This Is Marketing’이다. 그러나 대개는 고객의 마음이 아니라 고객의 지갑부터 보게 되는 것이 일반적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