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텔레비전 program의 시청률 제고를 위한 편성책략에 관한 연구 > eaea7 | ea.co.kr report

텔레비전 program의 시청률 제고를 위한 편성책략에 관한 연구 > eaea7

본문 바로가기

eae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텔레비전 program의 시청률 제고를 위한 편성책략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21:51

본문




Download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시청률 제고를 위한 편성전략에 관한 연구.hwp




설명



레포트/기타


순서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시청률 제고를 위한 편성전략에 관한 연구텔레비전프로그램의시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시청률 제고를 위한 편성전략에 관한 연구기타레포트 ,
텔레비전%20프로그램의%20시청률%20제고를%20위한%20편성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텔레비전%20프로그램의%20시청률%20제고를%20위한%20편성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텔레비전%20프로그램의%20시청률%20제고를%20위한%20편성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텔레비전%20프로그램의%20시청률%20제고를%20위한%20편성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텔레비전%20프로그램의%20시청률%20제고를%20위한%20편성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텔레비전%20프로그램의%20시청률%20제고를%20위한%20편성전략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텔레비전 program의 시청률 제고를 위한 편성책략에 관한 연구

Download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시청률 제고를 위한 편성전략에 관한 연구.hwp( 25 )



텔레비전 program의 시청률 제고를 위한 편성책략에 관한 연구





목 차


제 1 장 서 론 ...........................................................................................................1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
2. 연구문제 ....................................................................................................................3

제 2 장 이론(理論)적 논의 ...................................................................................................5
제 1 절 시청률 경쟁원리와 편성전략(strategy) ......................................................................5
1. 방송편성의 중요성....................................................................................................5
2. 방송편성의 내용 ......................................................................................................6
3. 시청률 경쟁을 위한 편성전략(strategy)의 종류들 .........................................................8 제 2 절 인접결과 에 대한 선험연구........................................................................13
1. 인접결과 의 concept(개념) ....................................................................................................14
2. 인접결과 응용전략(strategy) ................................................................................................17
3. 반복시청과 채널충성도 .......................................................................................19
4. 인접결과 검증의 선험연구들 .............................................................................20
제 3 절 EBS 오전방송의 틈새 편성전략(strategy) ..............................................................22
1. EBS의 편성방침 ....................................................................................................22
2. EBS 오전방송의 편성경향 變化와 동향 .........................................................22
3. EBS의 틈새 편성전략(strategy) .........................................................................................26
4. 2000년 전반기 편성개편의 오전방송 틈새전략(strategy) 동향 ..................................31

제 3 장 연구방법 .......................................................................................................35
제 1 절 연구방법 및 연구설계 ..............................................................................35
1. 연구방법 ................................................................................................................35
2. 연구설계 ................................................................................................................36
제 2 절 주요concept(개념)의 조작적 定義(정이) ..........................................................................39


제 4 장 分析결과 및 논의 ........................................................................................42
제 1 절 아침시간대 지상파 방송 시청률 일반동향 ...........................................


아래의 표를 통하여 EBS의 중복률이 7:20~7:45(만화)은 후속 호로그램과의 중복률이 97.4%, 7:45~8:10(딩동댕 유치원)은 후속 호로그램과의 중복률이 92.5%, 8:30~8:40(과학놀이터 등)은 선행 호로그램과의 중복률이 98.8.%로, 아침시간대 유아 호로그램이 있는 타 채널에 비하여 훨씬 높게 나타났음을 확인할 수 있다 단, 이 표에서 선험 연구들 보다 중복률이 높게 나타나는 까닭은 단위 호로그램을 5분 이상 시청한 것은 모두 시청한 것으로 설정하였기 때문이며, 최근들어 리모콘 사용으로 인한 플리핑(flipping)과 재핑(zapping)등에 의한 effect(영향) 에 기인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시청률 조사기관인 TNS측은 설명(說明)하고 있다
아침시간대 EBS의 유아대상 호로그램이 타 채널에 비하여 중복률이 높게 나타나는 까닭은, 타 채널의…(To be continued )




,기타,레포트
텔레비전program의시



다.
Total 40,2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