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용작물학2A형과제물동일면적에재배할때벼에비하여콩의수량이 농학과 4학년 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9:04
본문
Download : 식용작물학2A형과제물동일면적에재배할때벼에비하여콩의수량이.hwp
외국에서는 기타 산업원료로도
농학과 4학년 식용작물학2 A형
동일면적에 재배할 때 벼에 비하여 콩의 수량이 적은 이유는 무엇인지 재배생리적 특성(特性)면에서 說明(설명) 하시오.(30점)
Ⅰ. 서 론
Ⅱ. 본 론
1. 콩의 재배생리적 주요 특징
2. 콩의 수량이 벼에 비해 적은 이유
3. 콩 수량 증대 방법
Ⅲ. 결 론
` 참고reference(자료) `
Ⅰ. 서 론
『춘추좌씨전』에 나오는 ‘불변숙맥(不辨菽麥)’이란 어휘에서 기원된 콩과 보리도 구별 못한다는 숙맥(菽麥)이라는 단어가 있다 이 단어의 사용歷史(역사)를 볼 때 콩의 歷史(역사)는 기원전 11~7세기경으로 추정된다 콩의 기원지는 야생콩 분포지를 볼 때 한국을 …(省略)
설명
다.
Download : 식용작물학2A형과제물동일면적에재배할때벼에비하여콩의수량이.hwp( 40 )
식용작물학2A형과제물동일면적에재배할때벼에비하여콩의수량이 농학과 4학년 식..
농학과 4학년 식용작물학2 A형 동일면적에 재배할 때 벼에 비하여 콩의 수량이 적은 이유는 무엇인지 재배생리적 特性면에서 나태내보시오 (30점) ..
방송통신/농학과
농학과 4학년 식용작물학2 A형 동일면적에 재배할 때 벼에 비하여 콩의 수량이 적은 이유는 무엇인지 재배생리적 특성면에서 설명하시오.(30점) .. , 식용작물학2A형과제물동일면적에재배할때벼에비하여콩의수량이 농학과 4학년 식..농학과방송통신 , 식용작물학A형 물동일면적에재배할때벼에비하여콩의수량 농학과 학년 식
순서
식용작물학A형,물동일면적에재배할때벼에비하여콩의수량,농학과,학년,식,농학과,방송통신






농학과 4학년 식용작물학2 A형
동일면적에 재배할 때 벼에 비하여 콩의 수량이 적은 이유는 무엇인지 재배생리적 특성(特性)면에서 說明(설명) 하시오.(30점)
Ⅰ. 서 론
Ⅱ. 본 론
1. 콩의 재배생리적 주요 특징
2. 콩의 수량이 벼에 비해 적은 이유
3. 콩 수량 증대 방법
Ⅲ. 결 론
` 참고reference(자료) `
Ⅰ. 서 론
『춘추좌씨전』에 나오는 ‘불변숙맥(不辨菽麥)’이란 어휘에서 기원된 콩과 보리도 구별 못한다는 숙맥(菽麥)이라는 단어가 있다 이 단어의 사용歷史(역사)를 볼 때 콩의 歷史(역사)는 기원전 11~7세기경으로 추정된다 콩의 기원지는 야생콩 분포지를 볼 때 한국을 포함하는 동북아시아로 보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콩이 된장과 간장, 두부, 식용유, 두유, 콩나물, 밥밑콩 등 아주 다양하게 식용으로 이용되고 있다 특히 콩은 된장, 간장과 같이 우리나라의 전통음식 원료로 사용하는 아주 중요한 작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