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9:09
본문
Download :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순서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e too전략이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About…
Me, too Strategy
Me, too strategy?
1위 브랜드 또는 인기브랜드와 유사한 제품
혹은 유사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사용하는 전략(戰略)
때문에 미투 제품을 유사상품·유사제품이라고도 하고,
심한 경우에는 베끼기 상품이라고도 함
1. Me, too전략(戰略) 이란?
Me, too strategy?
2. Me, too전략(戰略) 의 특징 - advantage(장점)
시장에서 1위 브랜드의 독주를 견제
- 독점 형성을 제어
시장 자체에 대한 소비자 노출을 더욱 강화
- 소비시장 확대
여러 업체간 다양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사용한 경쟁 심화
- 카테고리 고착 / 소비자와 기업?에 모두 이익
Me, too strategy?
2. Me, too전략(戰略) 의 특징 - 단점
과도한 미투전략(戰略) , 미투상품에 의한 소비자의 외면
시장의 단명화
후발기업이 막대한 marketing , 광고비로 선발기업 추월
연구 개발 의욕 저하
일정한 수요에 반해 과잉공급, 경쟁치열로 인한 출혈경쟁
수익정 저하
미투상품에 대한 끊임없는 분쟁
기업들의 새로운 시장 개척을 회피
- 전체 시장 붕괴
Me, too strategy?
3. Me, too전략(戰略) 의 성공전략(戰略)
좋은 브랜드명
개성을 살린 패키지와 디자인
광고의 질적, 양적이 뒷받침
샘플링이나 경품 등 활발한 판매촉진 활동
선도제품이 미처 접근하지 못한 틈새 유통망 공략
“ 비슷하지만 다르게” -자신만의 색깔 입히기
경쟁사의 신제품 출시 동향을 신속히 파악하는 시장정보 수집기능
+ 효율적인 marketing 능력 (discrimination성 강조)
Me, too strategy?
4. Me, too제품의 예 - 국내
Me, too strategy?
Bonus. 과연 이것도 Me, too??
POLHAM’s
Me, too Strategy
About POLHAM…
“POLHAM” 등장 배경
기존 이지 캐주얼과 감성 캐주얼에 식상한 고객의 새로운 …(skip)
Download :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4 )
Me,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Me, too전략이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