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거원(COWON) marketing analysis > eaea7 | ea.co.kr report

거원(COWON) marketing analysis > eaea7

본문 바로가기

eae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거원(COWON)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13

본문




Download : 거원(COWON) 마케팅분석.ppt









거원,COWON,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 거원(COWON)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거원 COWON 마케팅분석



거원(COWON) marketing analysis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거원(COWON) 마케팅분석.ppt( 96 )



거원(COWON) marketing analysis
설명


거원(COWON)%20마케팅분석_ppt_01.gif 거원(COWON)%20마케팅분석_ppt_02.gif 거원(COWON)%20마케팅분석_ppt_03.gif 거원(COWON)%20마케팅분석_ppt_04.gif 거원(COWON)%20마케팅분석_ppt_05.gif 거원(COWON)%20마케팅분석_ppt_06.gif
>>> Marketing Strategy
2006.05.27
contents
Mp3 player 시장 흐름
S W O T Analysis
S T P Strategy
Marketing Mix Strategy

Mp3 player 시장 흐름


Mp3P 시장의 흐름
Convergence
단순
음악감상
이동식
디스크
어학
동영상
Voice
Recorder
2005년도 1분기 국내 Mp3 player시장 점유율(매출액 기준)
Mp3P 시advantage유율
출처 : GfK 마케팅서비스코리아
- 2005년 1월 16일 부로 디지털음악시장에서의 음원 유료화 본격적인 처음 .
- Mp3음원 확보 차원에서 Mp3P시장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가져옴.
Mp3P 시장 거시環境
법적 문제
I tunes
국내 서비스제공 안됨

S W O T Analysis

1. 음질

2. 기술력

3. 시advantage유율 2위


1. 브랜드 인지도

2. 디자인

3. 마케팅 활동 부족

S
W
S W O T 分析
1. Mp3 player시장의 성장성
2. 플래시 메모리 단가 하락
3. 디지털 음악시장의 성장
4. 컨버젼스 시대
5. 제휴사이트 ‘멜론’의 성장
O
S W O T 分析
1. 삼성의 Mp3P 시장확대 전략(strategy)
2. LG전자의 시장진입
3. Mp3휴대폰의 위협
4. Apple의 저가제품 시장공략
T

S T P Strategy

S
Segmentation
추구편익
나이
라이프
스타일
새로운 alteration(변화) 에 대하여 수용이 빠른 젊은 세대
Ex) 중고등 학생, 대학생
유행에 민감하고 자신의 남과 다른 개성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사람들
음질에 민감하고 음악을 자신의 중요한 취미
활동으로 생각하는 사람
Targeting
T
T
Targeting…(To be continued )




거원(COWON)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40,2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