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원(COWON)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8:13
본문
Download : 거원(COWON) 마케팅분석.ppt
거원,COWON,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 거원(COWON)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거원 COWON 마케팅분석
거원(COWON) marketing analysis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거원(COWON) 마케팅분석.ppt( 96 )
거원(COWON) marketing analysis
설명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_06.gif)
>>> Marketing Strategy
2006.05.27
contents
Mp3 player 시장 흐름
S W O T Analysis
S T P Strategy
Marketing Mix Strategy
Mp3 player 시장 흐름
Mp3P 시장의 흐름
Convergence
단순
음악감상
이동식
디스크
어학
동영상
Voice
Recorder
2005년도 1분기 국내 Mp3 player시장 점유율(매출액 기준)
Mp3P 시advantage유율
출처 : GfK 마케팅서비스코리아
- 2005년 1월 16일 부로 디지털음악시장에서의 음원 유료화 본격적인 처음 .
- Mp3음원 확보 차원에서 Mp3P시장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결과를 가져옴.
Mp3P 시장 거시環境
법적 문제
I tunes
국내 서비스제공 안됨
S W O T Analysis
1. 음질
2. 기술력
3. 시advantage유율 2위
1. 브랜드 인지도
2. 디자인
3. 마케팅 활동 부족
S
W
S W O T 分析
1. Mp3 player시장의 성장성
2. 플래시 메모리 단가 하락
3. 디지털 음악시장의 성장
4. 컨버젼스 시대
5. 제휴사이트 ‘멜론’의 성장
O
S W O T 分析
1. 삼성의 Mp3P 시장확대 전략(strategy)
2. LG전자의 시장진입
3. Mp3휴대폰의 위협
4. Apple의 저가제품 시장공략
T
S T P Strategy
S
Segmentation
추구편익
나이
라이프
스타일
새로운 alteration(변화) 에 대하여 수용이 빠른 젊은 세대
Ex) 중고등 학생, 대학생
유행에 민감하고 자신의 남과 다른 개성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사람들
음질에 민감하고 음악을 자신의 중요한 취미
활동으로 생각하는 사람
Targeting
T
T
Targeting…(To be continued )
거원(COWON)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