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월마트,해외진출,china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eaea7 | ea.co.kr report

월마트,해외진출,china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eae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7

월마트,해외진출,china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0:32

본문




Download :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설명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월마트 해외진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월마트,해외진출,china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월마트,해외진출,china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8 )





월마트,해외진출,중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월마트의 중국(China)시장 진출 STP analysis

_SLIDE_2_


월마트의 스토리

경쟁사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목차
_SLIDE_3_
월마트의 스토리
_SLIDE_4_
(월마트는 한국과 독일 등의 선진국 시장에서의 진출 실패를 교훈 삼아)

①현지에 강력한 경쟁업체가 없고,
②쇼핑文化를 유리하게 變化시켜 나갈 수 있으며,
③저가전략(戰略) 이 efficacy적일 수 있는 해외시장을 찾게 되었고,

그 결과 이미 1996년에 진출했던 중국(China)시장을 다시 공략하기 스타트한다.

월마트의 스토리
월마트의 중국(China) 재 공략
_SLIDE_5_
Bargain Hunter

미국인과 비슷한 쇼핑습관

신선 식품 선호

정치적인 불만 감소를 통한 이미지 쇄신 노력
월마트의 스토리
재 공략 방식
_SLIDE_6_
노사관계에 있어서 좀 더 적극적으로 노동조합원의 권익 실현에 협조하려는 상생적 자세를 가져야 함

기존의 지역을 넘어서 중국(China)대륙의 서부지역이나 신규 시장으로의 진출 시 경쟁업체와는 discrimination화되는 더욱 친밀하고 실질적인 고객중심적인 제품구성과 marketing 에 노력을 기울어야 함.

월마트의 스토리
해외진출성공전략(戰略) Tip
_SLIDE_7_
경쟁사
Targeting : 일반 서민/중산층
Positioning : 재래시장과의 경쟁
marketing 전략(戰略) :
‘최저가 업체’ 이미지 강조
할인 전략(戰略)
신선한 식품 제공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_SLIDE_8_
Segmentation
동부 지역을 중심으로 인구가 집중되어 있으며 소득 또한 서부에 비해 동부가 높다.
인구 및 소득 규모
_SLIDE_9_
Segmentation
가족의 유무

_SLIDE_10_
Segmentation
자녀의 유무
_SLIDE_11_

Segmentation
출산연령
_SLIDE_12_
어느 정도의 구매력를 갖춘 동부…(省略)


다.

월마트의 스토리
월마트의 중국(China) 재 공략
_SLIDE_5_
Bargain Hunter

미국인과 비슷한 쇼핑습관

신선 식품 선호

정치적인 불만 감소를 통한 이미지 쇄신 노력
월마트의 스토리
재 공략 방식
_SLIDE_6_
노사관계에 있어서 좀 더 적극적으로 노동조합원의 권익 실현에...

_SLIDE_1_
월마트의 중국(China)시장 진출 STP analysis

_SLIDE_2_


월마트의 스토리

경쟁사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목차
_SLIDE_3_
월마트의 스토리
_SLIDE_4_
(월마트는 한국과 독일 등의 선진국 시장에서의 진출 실패를 교훈 삼아)

①현지에 강력한 경쟁업체가 없고,
②쇼핑文化를 유리하게 變化시켜 나갈 수 있으며,
③저가전략(戰略) 이 efficacy적일 수 있는 해외시장을 찾게 되었고,

그 결과 이미 1996년에 진출했던 중국(China)시장을 다시 공략하기 스타트한다.
전체 40,2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