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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일본) 비디오게임 산업의 實態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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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4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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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당시의 상황과 비교했을 때 전쟁기술에 필요한 창의적과학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게임을 개발하였다. 그리고 이 게…(생략(省略))


日本(일본) 비디오게임 산업의 實態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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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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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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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목차

제 1 장 서 론
제 1 절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
제 2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제 2 장 日本 비디오게임산업의 reality(실태)
제 1 절 日本 비디오게임의 역싸

제 3 장 日本 비디오게임산업의 발전이유
제 1 절 日本 국민성과의 관계
제 2 절 日本 국내물가와의 관계
제 3 절 日本 산업과의 관계


제 4 장 日本 비디오 게임산업의 問題點

제 5 장 결 론
제 1 절 연구의 요약
제 2 절 한국에서의 비디오게임

참 고 문 헌

제 2 장 日本 비디오게임산업의 reality(실태) 제 1 절 日本 비디오게임의 역싸 日本 의 비디오 게임의 역싸를 알기 위해선 먼저 미국의 게임역싸를 알 필요가 있다 세계에서 최초로 게임을 만든 사람은 미국의 원자폭탄 개발 프로젝트인 맨하탄 계획에 참여했던 과학자인 윌리 비긴보섬박사가 최초였다. 여기서 그는 게임에 대한 잠재적 가치가 높다고 판단, 특허권을 신청하지 않는데, 만일 그가 특허를 신청했다면 오늘날의 첨단게임은 그 길을 달리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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