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marketing 케이스] 카이홀맨(ngtv) 광고effect 조사 / Table o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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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3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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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ble of Contents 카이홀맨 광고효과(效果)조사 결과 요약 별 첨 Raw Table 2001. 9. 10 NGTV CF투표함에서 실시한 카이홀맨 광고효과(效果)조사 결과 보고 CF투표함 광고효과(效果) 조사 개요 카이홀맨 광고효과(效果)조사 결과 요약 설문 참여자 Profile 1. 크리에이티브 평가 2. 광고호감도 3. 브랜드선호도 NG리서치에 올릴 Contents 내용 별 첨 Raw Table 3 4 5 6 10 12 14 Demographic Profile 조사응답 결과 조사결과 analysis(분석) (Matching) 회원 DB CF 투표함 - 성별 연령별 학력별 Raw Data & 보고서 제공 조사목적 LG Telecom 카이홀맨 광고 효과(效果) 조사 조사방법 NGTV 리서치특급 내 CF 투표함에서 무제한적 방법(unrestricted sample) by 일정기간 동안 조사 조사방법 8월 30일 ~ 9월 5일 (07일간) 응답자수 1,466 명 (analysis(분석) 대상자 1.442명) CF투표함 광고효과(效果) 조사 개요 (N=1.442) 임팩트 독창성 (단위 %) 광고 호감도 - 크리에이티브 평가 임팩트 효과(效果) 84.8점 (평균 4.24) 아이디어 독창성 80.6점 (평균 4.03) - 광고호감도 79.8점 (평균 3.99)로 대부분의 응답자가 광고를 선호함(선호자 70.6 %) - 브랜드선호도 58.2점 (평균 2.91)으로 비선호자 (39.5%)가 선호자 (34.1%)보다 다소 많음 매우 그렇다 약간 그렇다 보통이다 별로 그렇지 않다 전혀 그렇지 않다 (평균 4.03) (평균 4.24) (평균 3.99) (평균 2.91) 브랜드 선호도 카이홀맨 광고는 전반적으로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음. 특히 크리에이티브 측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광고 호감도도 80점(100점 기준)으로 비교적 높은 편임(선호자 71%). 그러나 브랜드 선호...
경영학 마케팅 케이스 카이홀맨ngtv 광고효과 조사 / Table o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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