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촉진(커뮤니케이션과 촉진전략, 광고-판매촉진-공중관계) 제품촉진(커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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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6 1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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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촉진(커뮤니케이션과 촉진전략, 광고-판매촉진-공중관계) I. 커뮤니케이션과 촉진전략 촉진은 마케팅 믹스 구성요소 중의 하나이다.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송신자, 수신자, 부호화, 해독화, 메시지, 매체, reaction(반응), 피드백, 장애물 등 커뮤니케이션 과定義(정이) 9가지 요소를 이해하여야 한다. 주요 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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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촉진(커뮤니케이션과 촉진전술, 광고-판매촉진-공중관계)
I. 커뮤니케이션과 촉진전술
촉진은 marketing 믹스 구성요소 중의 하나이다. 그 다음으로는 인식, 숙지, 호의, 선화, 확신, 구매 중 희구reaction(반응)이 어떤 것인가를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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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방송통신/기타
제품촉진(커뮤니케이션과 촉진전략, 광고-판매촉진-공중관계) I. 커뮤니케이션과 촉진전략 촉진은 마케팅 믹스 구성요소 중의 하나이다. 커뮤니케이션 담당자가 첫째로 할 일은 표적청중을 확인하고, 그 특성(特性)을 파악하는 것이다. 주요 촉진수단들을 보면 광고, 판매촉진, 공중관계, 인적판매가 있는데 이들은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목표(goal)달성을 위해 서로 조화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