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4 14:20
본문
Download : 스파게티-마케팅.pptx
스파게티-marketing
설명
Download : 스파게티-마케팅.pptx( 78 )
레포트/경영경제
스파게티-marketing






_SLIDE_1_
바릴라 스파게티
_SLIDE_2_
1. 배경상황
2. 문 제 점
3. analysis
JITD效果(효과)
JITD타켓strategy
4. 해결方案
CONTENTS
5. conclusion
_SLIDE_3_
1. SITUATION ANALYSIS
상황 analysis
브랜드 introduce
Barilla SpA
세련
Fresh product
차별화
Dry product
현대적인 이미지
민속적인 이미지 탈피
75%
Barilla
다양함
Barilla SpA
_SLIDE_4_
1. SITUATION ANALYSIS
상황 analysis
< 파스타 시장 매출액 > (단위 : 억원)
1875년
1980년
1990년
25% 증가
3조5천억
증가비율
매출비용
파스타 시장
파스타
급성장
Barilla
바닐라의 현상황
_SLIDE_5_
2. PROBLEM STATEMENT
drawback(걸점)
전통적인 방법 고수
JITD 도입 시 drawback(걸점)
권위의식
혁신적인 방법이 필요
Barilla
JITD 도입의 necessity need 대두
기존의 것을
타파
_SLIDE_6_
일방적인 방식요구
2. PROBLEM STATEMENT
drawback(걸점)
Barilla
JITD 도입의 necessity need 대두
JITD 도입 시 drawback(걸점)
내-외부적 반발
협조만을 요구
유통업자들의 불안감 가중
바릴라의 drawback(걸점): 유연하지 못한 대처
_SLIDE_7_
리드타임의 비효율성
유통업자
비용발생
고객 니즈 파악
제조사
!
...
2. PROBLEM STATEMENT
drawback(걸점)
Barilla
JITD 도입의 necessity need 대두
상반된
이해관계
두 입장의 관계를
고려한 방법 필요
_SLIDE_8_
2. PROBLEM STATEMENT
drawback(걸점)
Barilla
정보교환 체계의 구식화
JITD 도입의 necessity need 대두
정보공유
정보공유
불가
IT를 활용한
정보체계 구축
_SLIDE_9_
JITD효…(투비컨티뉴드 )
스파게티-마케팅 , 스파게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파게티 마케팅
스파게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