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NEXON)의 기업소개와 성과평가,활용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18:03
본문
Download : 넥슨(NEXON)의 기업소개와 성과평가,활용 및 시사점.pptx
Download : 넥슨(NEXON)의 기업소개와 성과평가,활용 및 시사점.pptx( 86 )
넥슨(NEXON)의 기업소개와 성과평가,활용 및 시사점
넥슨(NEXON)의 기업소개와 성과평가,활용 및 시사점 , 넥슨(NEXON)의 기업소개와 성과평가,활용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넥슨 NEXON 기업소개와 성과평 시사점
넥슨(NEXON)의 기업소개와 성과평가,활용 및 시사점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넥슨,NEXON,기업소개와,성과평,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INDEX
1. introduction (회사, interview과정, 주제 )
2. 분석 I: 성과평가
4. 結論(결론): 평가 및 시사점
소비자행동 발표
3. 분석 II: 성과평가의 활용
_SLIDE_3_
소비자행동 발표
1. introduction - 회사
Nexon
_SLIDE_4_
소비자행동 발표
1. introduction - 회사
직원들의 창의성을 극대화 시키는 자유롭고 수평적인 조직구조
1) 수평적 의사결정 기구인 아고라식 조직운영
2) 기본조직구성 단위인 팀조직
2. change(변화)하는 environment(환경) 에 적응하고 전문성을 확보 할 수 있는 학습조직
1) 하이퍼 텍스트 조직
2) 文化(문화)대식가의 선발과 양성
Nexon’s 조직
_SLIDE_5_
소비자행동 발표
1. introduction - 회사
젊고 자유분방한 기업文化(문화)
편안한 호칭관계
최소한의 사내규정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튀는 사무실
누구나 개발 계획을 입안 시킬 수 있는 허들 시스템
Ne...
_SLIDE_1_
_SLIDE_2_
INDEX
1. introduction (회사, interview과정, 주제 )
2. 분석 I: 성과평가
4. 結論(결론): 평가 및 시사점
소비자행동 발표
3. 분석 II: 성과평가의 활용
_SLIDE_3_
소비자행동 발표
1. introduction - 회사
Nexon
_SLIDE_4_
소비자행동 발표
1. introduction - 회사
직원들의 창의성을 극대화 시키는 자유롭고 수평적인 조직구조
1) 수평적 의사결정 기구인 아고라식 조직운영
2) 기본조직구성 단위인 팀조직
2. change(변화)하는 environment(환경) 에 적응하고 전문성을 확보 할 수 있는 학습조직
1) 하이퍼 텍스트 조직
2) 文化(문화)대식가의 선발과 양성
Nexon’s 조직
_SLIDE_5_
소비자행동 발표
1. introduction - 회사
젊고 자유분방한 기업文化(문화)
편안한 호칭관계
최소한의 사내규정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튀는 사무실
누구나 개발 계획을 입안 시킬 수 있는 허들 시스템
Nexon’s 文化(문화)
_SLIDE_6_
소비자행동 발표
1. introduction interview과정
지인의 introduction 후 카톡으로 인사 및 약속을 잡음
E-mail로 인터뷰 질문에 대한 정보 제공
전화상 Interview 실시
E-mail과 전화로 부족한 질문의 답과 및 피드백을 받음
Nexon’s 강대리와 ‘Interview!’
_SLIDE_7_
소비자행동 발표
1. introduction - 주제
Nexon’s 성과평가
수업에서 학습한 `성과평가`를 기업에서 실제로 적용하고 있으며 얼마나 활용하고 있을까
넥슨은 평가운영 부분에서 성과평가(KPI)와 수습평가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실제로 어떻게 운영되고 있을까
_SLIDE_8_
소비자행동 발표
2. 분석 I : 성과평가 - 理論
다면평가
본인평가
KPI (Key performance indicator)
_SLIDE_9_
소비자행동 발표
2. 분석 I : 성과평가
개발부서
…(drop)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C%84%B1%EA%B3%BC%ED%8F%89%EA%B0%80,%ED%99%9C%EC%9A%A9%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1.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C%84%B1%EA%B3%BC%ED%8F%89%EA%B0%80,%ED%99%9C%EC%9A%A9%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2.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C%84%B1%EA%B3%BC%ED%8F%89%EA%B0%80,%ED%99%9C%EC%9A%A9%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3.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C%84%B1%EA%B3%BC%ED%8F%89%EA%B0%80,%ED%99%9C%EC%9A%A9%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4.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C%84%B1%EA%B3%BC%ED%8F%89%EA%B0%80,%ED%99%9C%EC%9A%A9%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5.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C%84%B1%EA%B3%BC%ED%8F%89%EA%B0%80,%ED%99%9C%EC%9A%A9%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6.gif)
다.